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노니샴푸와 바이오디톡 두피토닉 탈모예방샴푸로 선호

정수리 탈모는 남여노소를 가리지 않는 '만인의 적'이 되었다. 특히, 머리카락이 많이 빠진다 싶으면 '탈모'에 대한 두려움에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다. 그래서 최근 바이오디톡 브랜드에서 출시한 2020년향 '노니샴푸'와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두피토닉'은 탈모예방 샴푸를 찾는 사람들에게 초미의 관심이 되고 있다.




노니샴푸에는 노니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 이리도이드 피토케미컬과 세포 재생에 좋다는 프로제노닌, 풍부한 아미노산과 비타민, 미네랄 등은 우리 몸을 유익하게 한다. 그래서 프로페셔널 노니샴푸가 출시된 것이다.

노니 성분은 샴푸 및 탈모관리에 사용되는 '두피토닉'에도 포함되어 있다. 이 제품들은 헤어살롱 및 두피관리점에서 탈모관리 및 스칼프케어, 모발클리닉 케어사용되고 있으며, 탈모예방샴푸를 찾는 고객들에게 인기 상품이 되었다.

바이오디톡 노니샴푸에는 SOD와 6-DTOX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두피에 잔류 또는 쌓인 유해 성분이나 찌꺼기 등을 없애 두피독(경피독)으로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두피 트러블을 예방할 수 있다.




두피 문제로 간주되는 현상으로는 '지성, 지루성두피, 두피뾰루지, 미듬, 일시적 모유실, 부분 탈모, 가는 모발' 등이 있다.  이러한 두피 트러블은 두피독인 경피독으로 인해 발생된다. 이는, 좋지 않은 건강과 나쁜 식생활 외에 화학적 미용시술과 나쁜 성분으로 만들어진 샴푸 등이 원인이 된다.

따라서, 펌이나 염색 후, 화합물 찌꺼기의 세정이 중요시 되고, 합성계면활성제를 사용하지 않고, 무파라벤, 무실리콘, 낮은 점성으로 피부를 저자극하지 않는 성분을 가진 샴푸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그리고 독소적 인자를 제거하고 예방할 수 있는 성분이 있다면 더 좋을 것이다.

그런 의미에서 두피관리 바이오디톡 노니샴푸와 탈모관리 두피토닉은 탈모예방샴푸를 찾는 사람들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이다.





탈모증상이 있는 사람은 어떤 탈모예방 샴푸를 사용하느냐가 중요하다. 앞서 언급했듯이 두피를 자극하지 않고, 두피독인 경피독을 제거하고, 예방할 수 있는 샴푸가 가장 좋다. 그러나 탈모예방샴푸 만으로 탈모를 케어한다는 것은 어렵다. 그래서 탈모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는 두피토닉을 같이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탈모예방을 위한 바이오디톡 두피토닉은 두피뾰루지, 두피냄새, 정수리 탈모, 가는 모발, 두피열 등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최근 인터넷에서 노니샴푸와 두피토닉을 구입한 사람의 리뷰 글이다. 

"값 비싼 탈모관리 프로그램을 해 오면서 만만치 않은 가격의 탈모샴푸를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효과가 많이 없었죠. 그러다 이번에 바이오디톡 노니샴푸와 두피토닉을 구입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사용하기도 편리해, 저에게는 많은 도움이 됩니다. 중요한 것은 사용한지 2주정도 지났는데, 두피 뾰루지가 없어 졌으며, 만성적으로 가지고 있었던 두피 트러블이 없어졌다는 것입니다."


2020년형 노니샴푸는 헤어살롱과 피부관리실 등에서 프로페셔널 제품으로 스칼프케어에 사용되고 있으며, 바이오디톡 두피토닉은 탈모관리로 예방과 증상완화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100세 건강, 20대 머릿결.

샴푸는 이제 브랜드로 기억하자 '바이오디톡'


www.biodto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