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와정보/TV및기사

레이바이오 근적외선 온열 체온관리기「출시 완판」

국내 최초 W.B 근적외선 이미용기기 론칭. 피부관리실 및 체형교정, 한의원, 병의원 등에서 활용할 수 있는 근적외선 힐링 기기를 주식회사 레이바이오가 10월, 11월 동시에 2가지 모델을 출시했다. 국내 최초 워터블럭(W.B) 기술을 이용, 근적외선 온열 체온관리기 '디니-2018, 디니-2019' 모델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것은 수기관리에만 의존했던 뷰티 및 헬스분야 서비스 산업 자영업자들에게 시스템과 프로그램을 이용한 서비스 품질 향상으로 고객가치를 높이는 수단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디니-2018 모델 (2018년10월)


10월 '디니-2018' 저가형 모델 1개월만에 출시 완판! '디니-2019' 모델 11월 출시 완판, 47대分 계약 완료. 2018년 12월까지는 주문이 완료된 상태다.(2018년 12월 현재)


디니-2019 모델 (2018년 11월)


레이바이오 근적외선 온열 체온관리기 출시 품평회는 지난 10월(디니-2018), 11월(디니-2019)에 있었으며, 행사에는 '한의원과 병의원 관계자, 뷰티숍 사업자, 힐링 센터 사업자'등이 참석했고, 근적외선 케어 개선 사례 발표(힐링센터 정화진 원장)와 프로그램 소개(뷰티헬스케어연구소 송팔용 교수), 면역력 개선의 메커니즘(크레메디한의원 우호 박사)에 대한 초청 강연이 있었다. 레이바이오의 근적외선 이미용 기기 출시는 향후 뷰티헬스케어 산업에 새롭고 다양한 비즈니스의 융합 상품이 출시 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는 것에 큰 의미가 있었다.

 

주식회사 레이바이오 구미 연구소 '근적외선 기기 출시 품평회'


근적외선은 피부미용과 건강관리에 사용되며, 국내에서 보다 외국에서는 더 많이 알려져 있다. 그래서 한국에서는 아직도 근적외선과 원적외선을 구분하지 못하는 사람들도 많다. 그 이유는 한국에서는 병의원 및 한의원을 제외하고는 일반인들이 '근적외선 케어'를 일상에서 접할 수 있는 기회가 없었기 때문이다.





【원적외선과 근적외선의 차이】

ⓐ 원적외선 : 피부에 흡수되어, 표면에서 열을 발생시켜 화상을 일으킬 수 있다.

ⓑ 근적외선 : 피부를 통과하여, 진피층과 피하지방을 열적·비열적 자극을 주어 면역력을 향상 시킨다.


과거 한국에서 근적외선 기기는 수입에 의존했고, 의료장비로 구분되어 있어 비용이 높았으며, 구매와 사용이 한정되어 있어 접근성이 취약했다. 


하지만 이번에 출시된 레이바이오 근적외선 온열 체온관리기는 국내 최초로 W.B 기법을 적용한 이미용 기기로 개발되었고, 경제형으로 원가를 절감하여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여, 기존 사업자들이 광범위하게 자신의 메뉴에 접목하여 영업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 있게 함으로서, 뷰티헬스케어 산업의 활성화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우호 한의학 박사와 정화진 힐링센터 원장의 강연


【국내 최초 WB 기법 근적외선 기기】

레이바이오 근적외선 기기에 적용된 W.B(Water Block) 기법은 '인체에 유용한 근적외선 파장만을 걸러 주는 모듈 시스템'이다. W.B 필터링 기술은 1,400nm 이상의 근적외선과 중적외선, 원적외선은 피부에 흡수되어 열을 발생하여 화상을 입을 수 있기 때문에 이 파장 대역 이상을 제거하는 기술이다. 


그래서 근적외선은 피부에 열이 발생되지 않고, 진피층과 피하지방에 열적·비열적 작용을 일으켜, '피부미용,비만체형,통증면역' 관리에 이용될 수 있는 것이다.


많은 산업 관계자들은 근적외선 체온관리기가 뷰티서비스 자영업자들에게 희망적인 소식이 될 것이라는 희망을 가지고 있다. "한국의 뷰티헬스케어 시장은 빠르게 변하고 있으나, 뷰티서비스 산업의 발전은 법적, 제도적 제약으로 인해 따라가지 못했지만, 이번에  체온관리기는 이미용 기기로 개발하여 병의원과 한의원 이외에 힐링센터, 피부관리실 등에서도 사용을 가능케 했기 때문이다.


레이 바이오의 중장기 계획에 대한 설명


이번 출시된 근적외선 기기는 홈 케어 건강 관리를 위한 오픈 타입과 쳄버형 전신 관리용으로 '디니-2018, 디니-2019 모델이 소개되었다. 레이바이오는 독보적인 기술력을 기반으로 향후, 근적외선 제품의 다양화를 위해 '부분용 조사기, 반려견 챔버, 바디케어 근적외선 의자, 다인용(1인 이상) 공동 챔버'등의 근적외선 기기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 참석자들 대부분은 근적외선 기기 챔버 유경험자들로 직접 케어를 체험했기 때문에 어떻게 자신의 사업장에 활용할 수 있을 것인지에 대해 공개 토론 등이 이루어졌다.




디니-2019 모델은 사람이 쳄버 안에 앉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디니-2019 모델은 비즈니스의 확대와 시장 경쟁력 확보를 위해 디니(Dni) 힐링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어떤 사업자든, 어떤 여건과 환경에서든 근적외선 기기를 이용한 비즈니스를 론칭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 그래서 피부관리실과 힐링센터, 한의원 및 피부과 병의원 등에서 프로그램 응용 가능하다.

 



근적외선 온열기 체온관리기 활용은 근적외선이 사용되고 있는 범위를 참조하면 된다.





【근적외선 사용 분야】


ⓐ 피부미용(트러블 관리, 민감성-지성/건성, 여드름, 염증, 피부 회춘 관리, 피부 탄력과 보습, 붓기 제거), 클린 관리(미백, 기미, 검버섯, 쥐젖, 피부 돌출형 종양, 흉터와 멍)

ⓑ 비만관리(청소년 비만, 성인 비만, 셀루라이트 체지방, 비순환 정체성 비만), 산모관리(불임 난임, 출산 후 부종, 출산 후비만, 출산 후 체형교정), 부분 관리(뱃살 빼기, 상체-어깨/팔, 하체-허벅지/종아리/히프)

ⓒ 통증면역(심부 체온1℃관리, 혈액순환, 대사기능, 악성 세포 클리어, 수족냉증, 몸살, 수면장애, 약물 작용 촉진), 면역기전(아토피, 건선, 비염, 면역시스템, 고엽제 후유증), 통증(오십견, 근육 통증, 만성 통증, 안면근육 경화)



레이케어(Ray Care) 체온순환 관리를 위한 '근적외선 온열기'가 한국 뷰티&헬스케어 서비스 산업에 다양하게 활용 되어 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기를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