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고객을 만족시키려다 모든 고객을 잃어버린다. 모든 고객을 만족 시키려다 정체성을 잃어 버리게 되는것을 경계해서 하는 말이다. 브랜드가 지속성을 가지고 중장기 성장을 계속하기 위해서는 진정성이 있어야 한다. 고객이 가치를 느낄 수 있는 '기업가치'가 있어야 한다. 아이펠마르 헤어는 '미용과학'을 실천하는 향장미용뷰티전문점이라는 기업가치를 실천하고 있다.
* 미용과학에 입각한 전문 상담을 수행하고, 상담-진단-시술을 받을 수 있는 곳 *
많이 팔기보다는 깊게 팔아야 한다는 원칙은 마이클 오키프(호주 이솝) 사장의 경영 원칙이란다. 아이펠마르 헤어가 배워야 하는 것이 여기에 있다. 회원점들은 매장이 전부 다르면서 어떻게 브랜드의 정체성을 유지할 수 있는냐는 것이다.
* 지역 주민과 함께 동화할 수 있는 곳으로 문화가 있는 미용실, 사진-병점역점 *
많은 브랜드가 모든 고객을 만족시키려 한다. 고객이 불쾌해질까 겁내서다. 그러나 그러다가 고객을 잃어버린다. 고객이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것을 보고 '변했다'고 느끼기 때문이다. 때로는 '변하지 않는 것'이 더 중요할 때가 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은 언제나 어디서나 대체 가능한 브랜드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이다. 즉, 풍족한 세상에 살고 있다. 100% 독점의 브랜드는 사라졌다. 그래서 진정성이 있어야 하고, 브랜드 색깔이 뚜렸해야 한다. 제품과 매장 디자인 등 모든 면에서 경쟁사를 고려하지 않아야 한다. 아이펠마르 헤어 매장만의 색깔을 전달할 수 있어야 한다. 브랜드의 색에 대한 진정성을 느낄 수 있도록 해야한다.
* 상담차트에 꼼꼼히 기록한 디자인과 시술 내역은 더 좋은 서비스를 가능케 한다 *
'전 세계 100여개 매장이 저마다 다르다던...'라는 질문에 데마이클 오키프 사장의 말을 들어 본다. '많은 브랜드가 디자인 하나를 가지고 전 세계 모든 곳에 찍어내기 식으로 매장을 짖는다. 하지만 고객과 제대로 소통하려면 매장이 지역사회의 특색을 반영해야 한다. 그래야 고객이 '내가 이 장소와 연결돼 있구나!'를 느낄 수 있다고 한다.
* 미용 건강을 위해 바이오디톡스(아이펠마르 독자기술)를 지키는 브랜드 *
많은 브랜드가 지금까지 지나치게 많고 과장된 약속을 했고, 소비자들은 만족하지 못했다. 우리는 최선을 다해 서비스 절차와 메뉴얼 '바이오디톡스와 알브레히트뒤러헤드스파(Alb.Durer Head SPA)'로 정체성을 가지는 것에 집중한다. 우리는 완벽하지 않다. 우리는 '가진 만큼만' 솔직하게 보여주려 한다. 이것이 아이펠마르 헤어 브랜드의 가치이다.
세상을 아름답게 만드는 곳 @아이펠마르 헤어
www.eifelmaar.co.kr
Tel.070-8778-9288
컨설팅 직접문의 : 010-2252-4947
미용실 브랜드가 기업의 지속성장의 원동력이 되기 위해서는 진정성이 있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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