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미용과학/모발과학

바이오디톡스 용도의 바비오디톡샴푸와 디톡컨디셔너

바비오디톡스(Bio Detoxic)는 펌(퍼머넌트웨이브)이나 염색 후, 두피 및 모발에 잔류하는 물질(두피를 통해 인체이 영향을 미치는 화합물 등)을 제거하기 위해 사용하는 아이펠마르(eifelmaar) 헤어의 독자기술로 만들어진 표준화 메뉴얼이다. 


바비오디톡스에 사용되는 제품은 바이오디톡샴푸(BioDtox Shampoo)와 디톡컨디셔너(Dtox Conditioner)가 있다. 바이오디톡샴푸의 경우, 두피에 잔류하는 화합물이나 해로운 물질(독소 등)을 제거하기 위한 성분, 모발의 큐티클의 복합체간 본딩력을 증대시켜 모발의 윤기를 증대하는 성분, 두피 및 모발에 아미노산 및 비타민을 공급하여 영양과 보습을 향상시키는 성분 등이 함유된 국내 유일의 바비오디톡스를 위한 두피 및 모발 제품이다. 


바이오디톡샴푸와 디톡컨디셔너(트리트먼트)는 '미용과학을 실천하는 미용실' 아이펠마르 헤어 살롱에서 직접 시술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도 할 수 있다. 바이오디독스 시술할 때, 일상 생활에서 두피 및 모발의 상태를 미용사(향장미용뷰티전문가)에게 이야기 하면, 바이오디톡샴푸 이외 로스컨트롤(모발이 많이 빠질 경우), 비듬방지(비듬이 있는 경우), 안티옥시턴트(두피가 민감한 경우) 등의 해당되는 샴푸를 알려줄 것이다.


펌이나 염색을 했다면 이제부터 바이오디톡스 '바이오디톡샴푸'를 사용하라. 매일 아침 열기구(매직기)를 이용하여 컬을 만들어 모발이 윤기가 없고 푸석거리며 손상되어 있다고 판단되면 바이오디톡스 '디톡컨디셔너'를 사용하라. 지금까지 사용해 왔던 일반 컨디셔너와 확연히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바이오디톡샴푸는 스트레스가 심한 수험생 및 직장인들에게도 좋은 샴푸다. 그 이유는 중의학적으로 볼 때 두피에는 7개의 경락이 흐르고 두피에 있는 경혈점 및 경락은 모두 '양경'으로 발산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바비오티톡샴푸는 '양경'의 발산 능력을 증대시키는 성분으로 스트레스가 심한 사람들에게 좋은 효과를 보인다.


미용과학을 실천하는 향장미용뷰티전문점 아이펠마르 헤어 뷰티살롱에서만 취급하는 '바이오디톡스用 바이이디톡샴푸와 디톡컨디셔너'의 확실한 차이를 느껴보자.


 

인터넷으로 예약이 가능한 미용실

아이펠마르 헤어

세상을 아름답게 만드는 곳 @아이펠마르 헤어

www.eifelmaar.co.kr

제품문의, Tel.070-8778-9288

직접문의, 010-2252-49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