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자취/나만의풍경

[새로운 도전] 제4의 인생을 준비하는 송팔용 대표의 변신

스스로가 변신을 한다는 것

이것에는 매우 큰 용기가 필요한 것 같다

송팔용 - 46년을 살며,

똑 같이 해 왔던 짧은 헤어스타일을

과감히 벗어 던지고~

(물론 인간답게 산 기간은 20년 될라나?)

하고 싶었던 것을 하지 못하며

살아왔던 시간들  ... 이제는

나를 위한 시간을 가져야 겠다


* 갤러리가 있는 유럽피언 헤어쌀롱 아이펠마르 (02-420-4947)

구로역 AK플라자-나인스에비뉴점(4층) 미용실에서 ...

한국 최초로 미용실 공동브랜드 시스템을 완성

(그러나 빛을 보지 못했고 ㅋㅋ)

이번에 또 한국 최초로 갤러리가 있는 미용실로

고객과의 소통을 문화로 풀어내는 시도를 하고 있다

부인 왈 '집에도 들어오지 말란다'

장인어른 왈 '넥타이 없는 모습이 더 멋찌네'

애들 왈 '학교에는 오지마~!' ㅋㅋ


내 나이는, 살아 왔던 시간보다

살 수 있는 시간이 어쩌면 더 적을 수 있는 나이다

내가 나를 만들어 가는 것에 익숙해지지

못했기에 이런 용기가 선듯 나지 않았는지도 ...


* 유럽 이태리에 '뷰티연구소'를 두고 한단계 발전된 시스템

전문경영 프로그램을 론칭, Alb.Durer와 8-CSF, 3-3-3 Frame Network를 완성,

소상공인 자영업의 성공창업과 성공경영의 단계별 영업전략과 경영전략을 체계화 했다

(하지만 이것 또한 너무 앞선 느낌 ㅋㅋ)

이제 미용업에 전념해야 겠다는

다짐을 수 차례한다

(사실, 3년전에 미용업을 하며 했던

다양한 사업들 ... 

그로 인해 참 많은 돈을 날렸다 ㅋㅋ)

이제 한곳에 집중할 나이인것 같다

남들은 한창이라지만 나는 온 몸이 아프다

나이드신 어른들은 얼마나 아플까 휴~


* 갤러리가 있는 유럽피언 헤어쌀롱 아이펠마르 (02-420-4947)

구로역 AK플라자-나인스에비뉴점(4층) 

미용실 찾기는 약도바로가기(꾹 눌러주세요)


내가 살아왔던 지난 시간을 돌아보면 

나는 참으로 남의 눈을 많이 의식하며 살았던것 같다

혹시나 지금의 내 모습이 어떻게 보일까?

하는 생각에 언제나 제한이라는 것이

항상 따라 다녔고 그로인해 할 수 있었던 것도 한정됐다


* 재료공학과 항공재료 대학원을 나오고 건국대 향장대학원에서

향장학을 다시 전공,

1996년 기아자동차에 입사, 현대모비스, 현대오토넷에 근무

향장미용과학연구소와 비즈니스영업관리

비즈니스컨설팅에 대한 저서 '뷰티산업비즈니스컨설팅' 저자(송팔용)


이제 나는 다시 태어나 남의 눈을 의식하지 않으며

내가 사는 나의 방식데로

내가 부여하는 삶의 가치를 찾아 

내가 숨쉬고 살아가는 시간동안

나에게 주어진 시간에 더 없이 감사하며

매 시간, 인생을 즐기며 살아갈 것이다



송팔용의 제4장 인생을 준비하며 ...


* 사실 말은 번듯하게 썼지만,

이제 미용실에 집중하면서 내 동료와 직원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가겠다는 것이다 *


세상을 아름답게 만드는 미용실 아이펠마르

인터넷 예약은 홈페이지

www.eifelmaa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