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컨설팅 보고서, 미용실 리뉴얼 창업과 관련 현장 방문 컨설팅 결과 보고서를 공유합니다. 방문시 충분한 컨설팅이 이뤄어진 바, 내용에서 제외한 것도 있습니다. 컨설팅은 고객의 이해와 요구를 수렴하여 고객이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달성케 하는 주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때에는 다소 듣기 싫은 소리를 직접 이야기 해야 할 때도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고객 (컨설팅 의뢰자)의 목표를 달성하게 하기 위해 전문지식을 동원하여 최선의 방법을 제시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뷰티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미용경영컨설턴트협회 정회원
Copyright ⓒ 미용경영컨설턴트협회 & www.bmca.co.kr
본 내용은 한국 뷰티서비스 발전을 위한 지식공유 자료입니다.
Tel. 070-8778-9288
'비즈니스이론 > 창업경영컨설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쟁전략 마미클포터 (Michael Porter) (0) | 2012.05.02 |
---|---|
미시적사고 MECE (Mutually Exclusive, Collectively Exhaustive, 미시적 사고) 미용경영 컨설팅 (0) | 2012.05.01 |
미용경영 미용컨설턴트 사실베이스적 사고기법(Fact based thinking)과 가설지향적 사고기법(Hypothesis based thinking) (0) | 2012.03.20 |
사고의 기법 - 제로베이스 사고 (Zero based thinking) (0) | 2012.03.15 |
뷰티산업 컨설팅 비즈니스 컨설팅의 사고의 기법 6가지 (0) | 2012.03.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