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마두점 아이펠마르 미용실을 7월29일 건국대 향장미용과학연구소에 있는 김나영 이사와 함께 현장을 방문했습니다. 그리고 원장과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고 삼계탕으로 점심도 같이 먹었습니다. 작은 회사나 큰 회사나 경영이라는 것은 규모에 따라 차이가 나지 않는다고 우리는 큰 기업인 삼성이나 현대, 다른 대기업 사장들과 똑같은 기업경영이라는 큰 일을 수행한다고 뜻을 같이 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아름다운 약속을 했습니다. 지금껏 소홀히 했던 본사 교육에도 빠지지 않기로 하였습니다. 또한, 고객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고객관계관리프로그램을 잘 사용하기로 약속도 했습니다. 그 약속을 꼭 지키자며 손가락 약속을 하였습니다.
소상공인 중소형 미용실의 성공경영은,
전문기술의 차별화, 합리적 가격의 선텍, 미용서비스 예절의 수행, 고객관계관리를 통한 고객가치 창출, 환경과 위생이라는 5가지 중요 Factor에 의해 이루어집니다. 아이펠마르 회원점 여러분 2011년은 여러분의 매장을 전문점으로 차별화 하는 '해' 입니다.
해낼 수 있다는 신념으로 아이펠마르를 한국 동네 미용실의 탑(top) 원(one)의 전문 미용실로 만들어 냅시다.
아이펠마르 원장님 화이팅~~!!!
'현장컨설팅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부관리실(광명) 창업지원, 전문경영자 모집 (창업자 모집) (0) | 2011.09.23 |
---|---|
살빼기~날씬하기 아이펠마르 다이어트 프로젝트 (0) | 2011.08.30 |
7월 현장방문 개선사항 (일산마두점, 부분항목-구로점) (0) | 2011.07.29 |
2011년 상반기 디자이너 승급시험 실시 - 2011.7.8 (0) | 2011.07.09 |
중소형 미용실의 손익개선은 점판활성화에 있다 (0) | 2011.07.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