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장컨설팅/기타

7월 현장방문 개선사항 (일산마두점, 부분항목-구로점)

7월29일(금) 일삼마두점 방문 개선사항을 올립니다. 역시 일산마두점 원장님은 위생과 환경 하나는 정말 잘 지키고 계셨습니다.

회원점 여러분이 잘 알듯이, 중소형 미용실의 개선은, '기술적 수준, 합리적 가격, 미용예절, 고객관계관리, 환경과 위생' 5가지를 얼마나 잘 실천하는가 하는 겁니다.

이번 일산마두점 원장과는 이러한 문제점을 개선, 보완할 것을 약속하였습니다.

 

이제 '아이펠마르(eifelmaar)'라는 브랜드가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고 찾아오는 아이펠마르 미용실이 우리가 하기로 한 것을 실천하고 있지 않는다면 고객들은 실망을 할 것입니다. 이제 아이펠마르는 공인된 미용실로 생각하여 모든 일에 더욱 전문가 다운 실천의지가 필요할 때 입니다.

 

1. 고객관계관리 프로그램의 사용 (매출 기재와 인터넷 실시간 예약 툴 사용하기) ---- * 구로점 포함

   * 매출입력은 8월1일 부터 실시

2. 향장미용산업연구소가 실시하는 경영자 역량강화 교육 프로그램 참석하기

3. 상담지를 이용한 고객과의 상담 (상담지 작성은 빨강색과 파랑색을 동시에 사용)과 관리

 

* 개선 완료일 : ~ 2011년 8월 2일(화) 

 

상기 항목들에 대해 기한내 개선이 되지 않았을 경우, 시정조치 및 경고조치로 엄격한 규정을 적용할 것입니다. 이점을 양해 바랍니다.

 

일산마두점, 다음 방문시에는 상기 항목들이 꼭 개선되어 있기를 바랍니다.

 

 

www.eifelmaa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