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29일(금) 일삼마두점 방문 개선사항을 올립니다. 역시 일산마두점 원장님은 위생과 환경 하나는 정말 잘 지키고 계셨습니다.
회원점 여러분이 잘 알듯이, 중소형 미용실의 개선은, '기술적 수준, 합리적 가격, 미용예절, 고객관계관리, 환경과 위생' 5가지를 얼마나 잘 실천하는가 하는 겁니다.
이번 일산마두점 원장과는 이러한 문제점을 개선, 보완할 것을 약속하였습니다.
이제 '아이펠마르(eifelmaar)'라는 브랜드가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고 찾아오는 아이펠마르 미용실이 우리가 하기로 한 것을 실천하고 있지 않는다면 고객들은 실망을 할 것입니다. 이제 아이펠마르는 공인된 미용실로 생각하여 모든 일에 더욱 전문가 다운 실천의지가 필요할 때 입니다.
1. 고객관계관리 프로그램의 사용 (매출 기재와 인터넷 실시간 예약 툴 사용하기) ---- * 구로점 포함
* 매출입력은 8월1일 부터 실시
2. 향장미용산업연구소가 실시하는 경영자 역량강화 교육 프로그램 참석하기
3. 상담지를 이용한 고객과의 상담 (상담지 작성은 빨강색과 파랑색을 동시에 사용)과 관리
* 개선 완료일 : ~ 2011년 8월 2일(화)
상기 항목들에 대해 기한내 개선이 되지 않았을 경우, 시정조치 및 경고조치로 엄격한 규정을 적용할 것입니다. 이점을 양해 바랍니다.
일산마두점, 다음 방문시에는 상기 항목들이 꼭 개선되어 있기를 바랍니다.
'현장컨설팅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살빼기~날씬하기 아이펠마르 다이어트 프로젝트 (0) | 2011.08.30 |
---|---|
일산마두점 - 20110729 '한국 최고의 전문화된 동네 미용실 아이펠마르 만들기' (0) | 2011.08.01 |
2011년 상반기 디자이너 승급시험 실시 - 2011.7.8 (0) | 2011.07.09 |
중소형 미용실의 손익개선은 점판활성화에 있다 (0) | 2011.07.02 |
아이펠마르 사가 - 혼자가 아닌 나 (서인영) (0) | 2011.06.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