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컨설팅기타업체/뷰티헬스케어연구소

뷰티헬스케어연구소 통증관리 프로그램 개발과 실천

뷰티헬스케어연구소 통증관리 프로그램 ▼ 송팔용 대표는 목통증, 어깨통증, 허리 및 골반통증 관리를 위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공유함으로써 모든 사람이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한다.

 

20대의 미(美)로 100세까지 건강하게 살기 위해 #뷰티헬스케어 실천은 기본이다.

인생의 절반을 넘긴 시점, 일상 생활 속에서 나이가 들어도 젊음과 열정을 언제나 20대라는  생각을 자기도 있었는데, 확실히 나이는 못 속이는가 보다. 보는 것과 듣는 것, 느끼는 것이 날이 갈수록 예전 같지 않다는 생각이 점차 확실해졌다.

 

그래서 지금 나이에 뭔가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보다는 할 수 있는 일을 가지고 남은 삶을 재미있고 알차게 보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뷰티헬스케어

 

그 첫 번째가 #뷰티헬스케어연구소 일이다.

 

누구나 아름답고 행복해지기를 원한다. 하지만, 세월 앞에 장사 있으랴! 피부는 점점 더 윤기가 없어지고, 머리카락은 하얗게 변하고, 빠지는 탈모 증상에 근육 없는 진약한 몸에 허리와 뱃살은 비만하기까지 하다. 이런 것들이야 보이는 것으로 신경을 쓰지 않으면 별문제는 없지만, 온 몸에 느껴지는 통증을 안고 살아야 하기에 나이 들면서 행복을 저해시키는 주된 요인이 된다.

 

그래서 #뷰티헬스케어 연구소 에서는 #뷰티케어, #헬스케어, #사회적책임 등의 사회 참여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

 

뷰티케어는 #피부관리, #비만관리, #탈모관리 프로그램을 연구하고 개발하며, 헬스케어는 건강관리르 위한 #목통증, #어깨통증, #허리통증 등의 #통증관리 와 #비만관리 등의 프로그램을 연구하고 개발한다. 그리고 사회적 책임으로 온라인과 SNS마케팅 홍보 등 자영업지원프로그램을 수행하며, 시니어의 #스마트한디지털세상 만들이를 위해 #스마트폰으로 #세상즐기기, #사회봉사 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뷰티헬스케어 사회적 책임

 

지방분권이 강조되는 한국 사회에서 코로나 사태를 겪으며, 전체가 아니라 지역 중심의 사고와 문화가 정착되었기에 뷰티헬스케어 프로그램도 지역 중심으로 조직화되고 전문화되어야 한다는 필료성이 강조되고 있어, 연구소 활동에 더 진지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