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이론/창업경영컨설팅

금천구청역 머리 잘하는 미용실 AVA HAIR 에이바 헤어 찾아가는 방법

금천 롯데캐슬 네에 있는 에이바 헤어숍을 찾기가 힘드셨죠?

 

AVA HAIR SHOP 찾아가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금천 구청역 금나래 종앙공원

 

금천구청역 앞 금나래 중앙공원 맞은편에 위치한 금천 롯데캐슬 출입구를 찾고.., 입구를 찾기가 힘드시다면, CU 편의점이 있는 곳을 찾으면 됩니다.

 

금천 롯데캐슬 프라자 상가 입구

 

 

CU 편의점을 끼고 오른쪽으로 돌면, 롯데캐슬 프라자 상가 1층으로 들어가는 입구가 있고,

입구로 들어서서 약 10여 미터를 이동하면 중앙홀 로비에 이르게 됩니다.

 

금천 롯데캐슬 프라자

 

여기서 곧바로 2층으로 올라가면 에이바 헤어 (AVA HAIR).., 에스컬레이터나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올라가면 됩니다.

 

 

 

2층에 올라서면 중앙에 위치한 핑크색 월이 예쁜 미용실이 있습니다. 바로 이곳이 에이바 헤어숍입니다.

 

에이바 헤어 (AVA HAIR SHOP) 금천구청역점 본점 ​

 

상담을 할 수 있는 상담석, 깔끔한 미용실 분위기, 잘 정리 정돈된 환경.., 한눈에 눈높이에 맞는 미용실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에이바 헤어 / AVA HAIR ​\

라이버시가 지켜질 수 있도록 별도 공간도 있는 곳이랍니다.

핑크빛 분홍색 월의 안쪽에는 프라이버시가 지켜줄 수 있는 경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에이바 헤어 실내 전경 / AVA HAIR ​

 

번잡한 분위기가 싫거나 조용히 머리를 하고 싶은 사람들이 있다면, 안쪽 공간에 마련된 프라이버시 경대를 이용하면 좋습니다.

실력 이외에도 이런 미용실에 구조 때문일까요? 금천구청역 인근 사람들에게 벌써 가장 편안하게 머리를 할 수 있는 미용실이라고 알려졌다고 합니다.

 

 

에이바 헤어샵 프라이빗 공간. 번잡한 분위기를 싫어 한다면 이곳에서 머리를 하면 됩니다.

 

 

에이바 헤어숍의 또 다른 강점은 헤어 디자이너들의 미용 실력입니다. 원장을 비롯한 수석 디자이너들의 화려한 경력과 미용 시술 테크닉은 주변 입소문을 타면서 소문이 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민혁 원장, 소희 수석 헤어디자이너, 지선 실장 등.., 오랜 경력의 수준 높은 미용 경력 소유자들로 금천 롯데캐슬 주변에서 머리 잘하는 미용실의 헤어디자이너들로 알려져 있답니다.

 

 

AVA HAIR, 헤어디자이너 소개
에이바 헤어

 

에이바 헤어 (AVA HAIR) 금천구청점 본점 / 헤어디자이너 민혁 원장,       소희 수석 디자이너,     지선 실장 헤어 디자이어

 

 

미용실 방문하기 전.., 네이버에서 '에이바 헤어'를 검색한 후, 네이버 예약 후 방문하면 됩니다.

 

 

베너를 클릭하면, 에이바 헤어샵 인터넷 예약이 가능합니다.

 

 

 

#금천구청역머리잘하는미용실#금천롯데캐슬미용실추천

 

 


포스팅 작성자. 서울특별시 자영업지원센터 서울 신용보증재단 업종 닥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