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자취/나만의풍경

윈도 페인팅으로 코로나 19 위기 리뉴얼 해보세요

코로나 위기, 분위기를 윈도 페인팅으로 바꿔보세요~!

서울 목동에서 오픈을 앞두고 있는 신세계부동산, 코로나 19 위기 극복을 위해 리뉴얼 작업으로 윈도(윈도우) 페인팅을 선택했다. 인생 후반기, 나는 또 다른 직업으로 '윈도 페인팅 유리 아트'를 시작했다. 새로 시작한 일이지만 작업하는 내내 즐겁고 행복해서 좋다.

 

새롭게 시작한 일 '윈도(윈도우) 페인팅 유리아트' / 송팔용

 

 

윈도 페인팅 작업은 3D 업종에 속한다고나 할까... 땅바닥에 무릎을 꿇고 일하는 것이 대부분이고, 가끔은 엎드려 작업을 하는 경우도 있다.

하지만, 나는 이런 일들이 좋다. 적성에 맞는 것 같다. 마음이 맑은 사람들을 현장에서 만날 수 있기 때문이다.

 

오늘은 싱크대 작업을 하러 온 사장님을 만났다. 그가 배워보고 싶단다. 내 '밥그릇'인데ㅋㅋ 나는 말했다. "저는 싱크대 작업을 배우고 싶은데요..." 처음 본 사람들이었지만 순간 서로를 보고 웃었다. 오래전부터 알고 지내온 사람들처럼... 이 일을 하고 만나는 사람들은 거칠어 보이지만 소탈하고 진솔해서 좋다.

 

윈도 페인팅 의뢰를 받은 장소로 가는 것은 나에게 '여행 아니 소풍'이나 다름없다. 자영업 사장님이 성공 창업 성공 경영이 가능토록 무언가 기여하는 기분도 들어 '사회적 책임'을 수행한다는 생각이 들어 더 좋은 것 같다.

 

오늘, 윈도 페인팅 유리 아트 작업을 하는 동안 생각했다.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하고, 그 일을 하면서 즐거움을 느끼는 것이야말로, 가장 행복한 일이 아니겠는가?'

 

윈도 페인팅은 자영업 리뉴얼에 저비용으로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좋은 수단이 됩니다. 윈도 페인팅 문의  (010-2252-4947)

 

 

목동 신세계부동산 사장님께서 작업하는 나의 모습이 안타까워 보이셨는지 커피도 주고, 음료도 사다 놓고 갔다.

그리고 작업을 마쳤을때~! 식사를 하라며 용돈(?)을 주려했다.

 

"와우~!"

 

하지만, 나는 받지 않았다. 내가 즐거워하는 일인데 어찌 받겠는가!

 

작업 현장을 떠나며 사장님께 이야기했다. "나중에 이곳을 지나칠 때가 있으면 꼭 들릴께요. 그때 차나 한잔 주세요."

 

차를 돌리는 동안, 기다리며 배웅해 주신 사장님의 모습이 떠오른다. '꼭 성공 부동산이 되었으면 좋겠다.'

 

 

서울 목동 신세계부동산 창업점 윈도 페인팅 작업을 마치고 / 송팔용

 

 

그림을 그리는 것은 참 즐거운 일인 것 같다.

 

작품을 만들어 내는 예술가는 아니지만, 누군가에게 즐거움을 주고, 힘이 되며, 그 속에서 내가 행복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예술가들이 이 시장에 들어오지 않기를 바라며 ㅎㅎ

 

전국 어디로나 윈도 페인팅 작업을 다닐 예정이다. 그곳에서 작업을 하고, 아름다운 곳도 보고, 맛난 음식도 먹고, 좋은 사람들과 이야기도 하고... 그리고 산이 있으면 트레킹도 하고, 또 인근에 사는 오랜 친구들도 만나고...

 

그래서 나에게 윈도 페인팅 직업은 매우 만족스러운 직종이 아닐 없다.

 

 

윈도 페인팅 유리아트 작업, 문의 010-2252-4947 (송팔용)

 

윈도 페인팅 작업이 필요하면 언제든 문의하면 된다. 전화를 받지 못할 경우, 문자를 남겨두면 된다. 서울 경기 지역은 어디나 가능하며, 지방이거나 섬 지역의 경우는 대 환영이다. 그러나 출장 비용은 별도다.

 

윈도 페인팅 직접문의, 010-2252-4947 (송팔용)

 

 

 

 

#윈도우페인팅 #윈도페인팅 #유리아트 #창문그림 #유리그림 #송팔용 #여행발자국동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