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펠마르/회원점

레이어드펌 긴머리 헤어스타일 추천 아이펠마르 헤어숍


긴 머리 헤어스타일로 레이어드 펌은 레이어 커트 후, 자연스럽게 펌을 넣은 스타일로 중간머리 이상의 긴머리 트랜드 스타일 연출에 좋아요.


이유는 '볼륨감 있는 S컬과 깔끔한 C컬을 믹싱한 디자인 헤어스타일' 이기 때문입니다.





일명 수지 엘리자벳 펌, "이런 머리는 고데기 연출이~!"

머리 윗부분은 긴머리 S컬, 아랫부분과 안쪽 머리는 C컬로 연출, 전체적으로 볼륨감과 단정함이 어우러져 내추럴한 느낌의 스타일을 살리고 있습니다.





레리어드 펌은 연출 디자인 스타일로, 헤어 디자이너와 사전에 충분히 상담을 하고 진행한다면 대부분 만족한 결과물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긴 머리의 경우, 컬을 강조하고 싶다면,

S컬이 들어간 곳은 손가락으로 말면서 드라이 해주고, 크림이나 에센스로 고정하면 컬이 강조됩니다.


자연스러운 컬은 연출하고 싶다면,

드라이할 때, 두피 부분에서 손가락을 이용해 머리카락을 쓸어내리며 말리면 됩니다.



5월 긴머리 헤어스타일. 여주점(예지원장) 제공 사진



레이어드 컷으 일명 '얼굴 소멸 컷(얼굴을 작게 보이는 컷)'이라고 불려, 이미지 변신에 아주 적절한 스타일링입니다. 긴 머리 레이어드 컷은 옆머리에 층을 많이 내는 스타일이라 부스스해질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레어어드 컷을 하고, 고데기(매직기)를 이용해 약간의 연출이 필요한데,

이것이 귀찮은 사람들에게 레이어드 펌을 추천합니다.


#레이어드펌 #레이어드컷 #추천헤어스타일# 아이펠마르 #아이펠마르헤어















아이펠마르 헤어숍에는 시스템과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1) 상담-진단-시술 시스템

미용 시술 정보를 상담 차트에 기록하여, 더 좋은 품질의 미용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꼼꼼한 미용 시술 내역의 상담 차트는 고객과의 신뢰를 높여 줍니다.



2) 예약시스템

홈페이지(www.eifelmaar.co.kr)에서 온라인 및 네이버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3) 바이오디톡 프로그램

탈모증상 완화와 비듬 예방의 바이오디톡 스칼프 토닉과 비듬 샴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이펠마르 헤어숍에서는 탈모 및 두피관리 바이오디톡 프로그램에 비듬 및 두피가려움 제거를 위한 바이오디톡 샴푸와 탈모증상완화 바이오디톡스 스칼프 두피토닉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탈모예방 #탈모증상완화 #바이오디톡 #바이오디톡스 #두피토닉 #탈모토닉 #biodtox #dtox







아이펠마르 헤어숍은 더 좋은 미용 서비스를 위해 꾸준히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파마대통령 향장학석사 #마르원장 유튜브 #미용교육








아이펠마르 헤어숍 회원점 이야기




광명시 유튜브 인기 '마르원장'의 아이펠마르 광명점



유튜브에서 미용 실무 기술 테크닉을 무료로 공개하고 있는 '마르원장', 한국 미용인들에게 양질의 미용 기술을 공유하는 지식 공유에 앞장서고 있다고 합니다. #아이펠마르광명점 #광명미용실 #철산미용실 #광명미용실추천 #마르원장 #파마대통령






유튜브 "마르원장"의 헤어스타일 연출 동영상

벌써 1만명~!. 구독을 꾹 눌러주세요..











구로동 '아이롱 긴머리 파마의 달인' 용여 원장의 아이펠마르 구로점



구로 윤건영 국회의원 당선자에게 힘을 실어주며, 미용 서비스 산업 발전을 위한 제안을 당당하게 했던 원장님, 국회의원 당선에 힘을 실었다고 합니다. #아이펠마르구로점 #구로미용실 #구로미용실추천 #용여원장














난향동 '탈모.두피관리와 커트의 달인 '채은 원장의 아이펠마르 난향점


매월 1회, 시니어 미용 봉사활동을 다니며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고 있는 원장님의 모습은 모든 미용인의 귀감이 되고 있습니다. 

#아이펠마르난향점 #난향동미용실 #신림동미용실 #채은원장











여주시 '단발 C컬 펌' 예지 원장의 아이펠마르 여주점


여주점에서는 최근 지역 '맘까페'와 협업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여주시에 거주하시는 분들께서는 맘까페 이벤트에 많이 참여해 주세요~ #아이펠마르여주점 #여주미용실추천 #예지원장




여주점에서는 지역 '맘까페'와 협업中

https://cafe.naver.com/dnfnf/131171











공릉동 도깨비시장 '단발머리 C컬 펌' 순미 원장의 아이펠마르 공릉점



공릉동 미용실은 도깨비시장과 경춘선 숲길이 만나는 곳에 위치해 있답니다. 최근 미용실의 분위기를 바꾸기 위해 '윈도우 페인팅 아트'로 새롭게 단장했다고 합니다. 단발머리 C컬펌, 긴머리 S컬펌의 파마 잘하는 미용실로 소문난 곳이랍니다.

#아이펠마르공릉점 #공릉동미용실 #경춘선숲길 #공릉도깨비시장 #순미원장












울산 북구의 '긴머리 파마, 디자인 멋내기 염색' 윤주 원장의 아이펠마르 울산 북구점


1인 미용실이지만 '예약 및 상담 시스템과 탈모두피관리 바이오디톡 프로그램'으로 차별화된 곳이랍니다. 긴머리 레이어드펌과 러블리펌 염색 잘하는 미용실이라고 하네요~ #아이펠마르울산점 #울산미용실 #아이펠마르울산북구점 #윤주원장










광양시 '미용실 새역사를 쓰고 있는 테디헤어 2호점' 경영 원장의 아이펠마르 광양점


광양에서 머리 잘하는 곳으로 알려진 아이펠마르 광양점에 이어, 테디헤어 1호점을 오픈했다고 합니다. 축하해주세요.

#아이펠마르광양점 #광양미용실 #테디헤어 #경영원장










※ 아이펠마르 광명점 제제 실장이 알려주는 레이어드 펌 소개


"레이어드 펌은 다양한 층이 믹스되어 있는 컷에 디자인 펌을 한 것이랍니다.

층의 정도와 펌의 굵기 및 뭬이브의 정도는 상담 후 결정됩니다.


대부분 굵고 탄력있는 펌을 선호하시기에 적합한 열펌(세팅, 혹은 디지털기)으로 진행 되는 경우가 많아요.





손상된 부분은 컬의 탄력도를 높이기 위해 전처리 단백질을 도포하고 펌제를 도포합니다.


연화의 반응이 나오면 헹구고, 열 보호제 도포 후 와인딩 진행, 열처리 후 충분히 식히는 시간을 가진 후 중화제를 도포합니다.


방치후 두피와 모발에 화학 잔여물이 남지 않도록 꼭~! 바이오디톡 샴푸로 헹궈줍니다.

그러면 시술은 끝~!



아이펠마르 광명점 제제 실장




※ 제제 실장이 알려주는 레이어드펌 후 스타일링 팁(TIP) 소개


"앞쪽으로 모근 부분을 먼저 다 털면서 수분이 모발 끝 쪽만 남을 정도로 말린 후.


C컬일 경우, 양쪽 두 갈래로 나누어 앞쪽으로 돌려줍니다.

웨이브일 경우, 뒷쪽으로 돌려서 말려줍니다.


끝까지 돌려 말려주셔야 탄력 있고, 윤기나는 디자인 연출이 가능합니다."








#아이펠마르 #머리잘하는미용실 #eifelmaar
#레이어드펌 #레이어드펌잘하는미용실 #미용실추천




#비듬샴푸 #바이오디톡스 #바이오디톡 #biodto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