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펠마르/회원점

윈도우 페인팅 미용실 리뉴얼 아이펠마르 공릉점


미용실 리뉴얼을 고민하다, 아이펠마르 공릉동 미용실은 '경춘선 숲길'을 주제로 '위도우 페인팅'을 그리기로 했다.


과감히 실사 출력물을 떼어내고 '유리 아트'작업을 시작~!



아이펠마르 헤어숍 공릉점 "윈도 페인팅으로 미용실 리뉴얼"



미용실의 전형적인 외부 인테리어를 고집해야 할 이유가 없다는 생각에서다.


미용실을 방문하는 고객분들께 '특별함과 깨끗함'을 알림으로 '감성 서비스'를 더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미용실 윈도 페인팅



공릉점 미용실 바로 앞에는 7,80년대 낭만의 경춘선 숲길'이 있다.


그래서 윈도우 페인팅 구상을 경춘선 숲길을 연상하는 이미지를 연출하고자 했다.



윈도 아트 페인팅 작업



출력물이 없어진 자리에 채워진 윈도우 페인팅 그림이 '공릉동 머리 잘하는 아이펠마르 공릉점'을 더 정겹게 만들어 주었다.



실사 출력물 → 윈도 페인팅



사전에 공릉 미용실 순미 원장은 어떻게 그림을 묘사할 것인지 제안했고, 함께 갔떤 큰 딸 유진이는 아트 초안을 그려주었다.



원장님과 꼼꼼한 상담 후, 디자인 결정



윈도우 페인팅 작업을 돕겠다고 나선, 딸아이와 친구의 도움으로 작업은 한결 쉬웠던 것 같다.





비가 오는 날씨, 작업하기에는 다소 열악한 상활이었지만 미용실을 새롭게 꾸민다는 생각에 줄 곳 즐거운 마음으로 작업을 했다.





비를 맞으며 작업을 하는데도 불평하지 않는 두 지원자들의 옆에서 잔일을 거들어 주는 순미 원장님과 실장님의 도움은 큰 도움이 되었다.



윈도 페인팅 작업, 꼭 비오는 날을 피해 주세요 ㅠㅠ



노동을 할 때, 새참은 기본~!


비 오는 날 먹는 짜장면에 탕수육은 별미 중에 별미였다. 여기에 고량주도 한잔했으면 좋았을 텐데... 아쉽다..



윈도우 페인팅 작업에 참여한 2명의 지원자 때문에 한결 즐겁게 일을 했습니다.



우리는 무언가를 바꾸고 싶을 때, 익숙하지 않은 것에 대한 약간의 두려움에 실천에 옮기기 까지는 한계를 느끼게 된다.


그것은 우리가 해 왔던 습관이나, 알고 있는 지식 내(內)에서 무언가를 찾으려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것이 못내 불안해서 일것이다.


이번 공릉점 미용실의 윈도우 페인팅 작업도 마찬가지 였으리라.


샴푸하는 모습이 밖에서 보이면 어떻게 하지? 밖에서 실내가 훤하니 보이면 어떻게 하지? 등등 여러 가지 고민이 있었겠지만, 정작 바꾸고 나니, 손님도 좋아했고, 길을 지나는 행인들도 한번 더 미용실을 쳐다보게 만들었다. 오프라인 마케팅이 별도로 필요 없게 된 것이다. 


그래서 가끔은 새로운 도전이 필요하다.


특히, 미용실에 있어, 윈도우 페인팅은 리뉴얼에 추천할만한 아이템인 듯 하다.




윈도우 페인팅 미용실 리뉴얼, 아이펠마르 공릉점



사람에게도 마찬가지인 듯 싶다.


하던 일을 바꾸는 것도,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것도, 시작하기 전까지 수많은 고민과 갈등으로 망설이게 된다.


정작 시작하게 되면, 새로운 것에 도전했다는 성취감에 스스로가 삶에 대한 자신감과 용기가 생기는데 말이다.





윈도우 페인팅 문의 (서울/경기). 010-2252-4947



나에게 미용실 윈도우 페인팅은 미용 서비스 산업의 환경 개선을 위한, 사회적 책임을 수행할 수 있는 또 하나의 일이 되었다.

※ 미용실 윈도우 페인팅 서울/경기 문의 (010-2252-4947)

#윈도페인팅 #윈도우페인팅 #미용실리뉴얼 #미용실환경개선


아직 완성되지 않은 공릉동 윈도 페인팅 작업, 이번 주 방문에 마무리를 하면 더 예뻐질 것이란 생각이 든다.



미용실 윈도우 페인팅



원장이 직접 아이디어를 내고, 초안을 잡아 진행한 작업.


공릉동 머리 잘하는 미용실 아이펠마르 헤어숍의 환경 리뉴얼 개선은 주민들의 눈높이에 맞는 미용실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는 순미 원장님의 새로운 도전에 대한 소중한 결과물이란 생각에 벅찬 하루를 보낸 것 같아 참여한 나는 행복한 하루를 보냈던 것 같다.




※ 아이펠마르 공릉점 네이버 예약




※ 아이펠마르 공릉점 전화예약 : 02-949-7773





#미용실 #미용실추천 #아이펠마르 #헤어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