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펠마르/회원점

관악 휴먼시아 아파트 난향동 1인 미용실 아이펠마르 실력으로 말한다

관악구 난향동에 있는 1인 미용실, 실력이나 시스템 프로그램에 있어 작은 미용실이 강하다.


삼막 IC 출구로 나와 난곡사를 지나 관악 휴먼시아 아파트 2단지에 위치한 '미듐 C컬 펌 잘하는 미용실' 아이펠마르 난향점을 찾았다.



a hair salon with a good C-curl perm of long-middle and short-haired. eifelmaar hair shop. www.eifelmaar.co.kr



사계절 자연의 변화를 관악산 기슭에서 볼 수 있는 곳, 그래서일까? 저마다 사람들의 모습이 맑아 보였다.


관악 휴먼시아 아파트 2단지 상가에 들어서면 1층에 '아이펠마르 미용실'이 보인다.


#관악휴머시아아파트 #미용실 #난향동미용실 #미용실추천 #아이펠마르헤어



관악휴먼시아아파트 2단지 상가





유독, 내가 아이펠마르 난향점을 고집하는 이유는 '채은 원장'의 미용 실력에 신뢰가 있기 때문이다.




eifelmaar hair shop recommended by Nanghyang-dong hair salon




또한, 오랫동안 두피 및 탈모관리에 전문성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헤어 스타일링을 하더라도 '바이오디톡 프로그램'으로 관리를 해주기 때문이다.


#탈모걱정없는미용실 #아이펠마르난향점





코로나 19로 사회적 거리두기와 개인위생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시점에서,


아이펠마르 난향점은 '1인 미용실'로 정착된 곳으로 손님들이 예약을 오기 때문에 위생을 걱정할 필요가 없어 또한 좋다.



상담 차트로 상담하는 미용실, 전문성이 강조된 미용실이다. eifelmaar hairsalon



소형 미용실이지만 eifelmaar 브랜드의 중형, 대형 미용실과 똑같이 '시스템과 프로그램'을 지키고 있다.


아니 소형 1인 미용실이라 더 잘 지키는 것 같다.





전문성이 강조된 '상담과 시술에 대한 시스템'과 탈모예방관리와 두피관리를 위한 '바이오디톡 프로그램'이 있다는것이 그중 한가지 예다.






#소형미용실 #예약전문미용실 #1인미용실 #아이펠마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