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컨설팅기타업체/뷰티헬스케어연구소

디니힐링 시스템 근적외선 체온순환 온열관리 체험

디니힐링 시스템은 근적외선 기기를 이용한 체온순환 온열관리로 피부미용, 비만체형, 통증면역 온열관리에 활용된다고 한다.




몸이 찌푸둥한 하고 컨디션이 나쁠 때, 찜질방이나 숯가마를 찾았는데 이번에는 근적외선을 이용한 온열 체험으로, '디니힐링 체온순환 온열관리'를 위해 '디니힐링 인천 구월점'을 찾았다.




편백나무로 만든 챔버형(영업용) 디니힐링 근적외선 체온순환 온열기



체험은 뷰티헬스케어연구소로 신청하자!


체험점으로 인천 구월동에 위치해 있는 구월점을 소개 받았다. 경기 서부권에 살고 있는 나는 쉽게 방문할 수 있어 좋았다. 


뷰티헬스케어연구소를 통해 체험을 예약했더니, 지정점에서 금방 연락이 왔고, 방문 가능일을 예약을 했으며, 체험가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었다. 연구소로 체험을 예약하니 신뢰할 수 있어 안심이 되었다. 그리고 이런 저런 전문적인 다양한 근적외선 효과에 대해 문의하고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 좋았다. 


확실한 것은 체험(매우 저렴한 가격에)을 하고, 나에게 맞는 온열요법인지 아닌지, 사전에 테스트를 하고, 정기권을 끊을지 결정할 수 있다는 것이다.


나는 충분히 검토한 후, 10회 정기권을 끊었다. 통증이 심한 부분에 정성스럽게 수기요법(ST 수기)을 해 주어서 더 좋았던 기억이다.





근적외선 디니힐링 시스템과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뷰티헬스케어연구소(송팔용 소장)를 통해 체험을 예약할 수 있으며, 근적외선의 특징에 대해 전문적인 지식을 문의하더라도 쉽고 친절하게 대답해 준다. 예약은 연구소에서 직접 해당 체험 지정점으로 연락할 수 있도록해서 이용에 대한 편의성이 좋다.



한국적인 분위기 ... 대부분의 관리실에는 플라스틱을 이용한 온열기를 사용하는데, 이곳은 편백 나무로 만든 자연친화 소재를 사용한 챔버를 이용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은은한 편백나무 향이 관리를 받는 내내 기분을 좋았던 것 같다.








※ 인천에 위치한 '근적외선 디니힐링 시스템' ,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 정보 및 인터넷 예약이 가능하다.














근적외선 디니힐링 체온순환 온열관리 체험의 특징들을 공유한다.



따뜻한 바닥과 실내 공기는 갑갑하지 않을 정도로 적당했다. 그래선지 이내 30분을 편안하게 숙면을 했던 것 같다.

불면증이 있는 사람에게도 좋을 듯 싶었다.

눈을 뜨고 5분 정도 지났을까? 땀 구멍을 통해 송골송골 땀이 맺히기 시작했다. 기분 좋은 땀이랄까?





디니힐링 시스템의 근적외선 케어, 40분이 넘으면, 송골송골 땀이 배출되는데 땀의 크기가 장난이 아니다.





원적외선 케어와 달리 근적외선 디니힐링 케어는 뜨겁지 않아 오랫동안 심부체온을 올릴 수 있다는 것이다.



40분이 지나고서 부터는 땀의 크기가 대박이다. 이렇게 큰 땀방울을 본 적이 없다. 그래서 사람들은 온열요법으로 몸속의 노폐물을 배출시키려 하나보다 생각되었다. 특히 원적외선이나 근적외선 케어를 통해 인체의 열을 올리고 심부 체온을 올리는 방법으로 체내 노폐물을 배출하기 위해 이런 곳을 찾아다니는 사람들을 이해할 수 있었다.


하지만 원적외선의 경우, 피부가 뜨거워 오랜 시간을 노출시키지 못하지만, 근적외선은 다르다. 근적외선은 피부에 뜨거움을 주지 않으면서 피부 깊숙이 빛의 파장이 침투하여 열을 발생하기 때문에 충분한 시간 동안 체온을 상승시켜 유지시켜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결과적으로 오랜 시간 동안 체온을 올려주기 때문에 심부 체온을 상승시켜줌으로 인체의 생리적 기전을 활성화 시킨다는것이 체험을 통해 이해되었다.




디니힐링 근적외선 케어, 바닥에 흘러내리는 노폐물의 정도가 대박이다.





배출된 노폐물로 자가 건강 진단을 할 수 있다.



근적외선 디니 힐링 체온 순환관리 챔버 내에서 60분이 지나니, 땀이 바닥에 흘러 내린다. 약간 과장을 하자면 개울이 만들어진 듯하다. 바닥은 경사가 있어 배출된 땀은 챔버 밖으로 배출되고 용기에 담긴다. 체온순환 관리를 마치고 원장이나 매니저가 배출된 땀을 가지고 와서 얼마나 배출되었는지, 어떤 색인지, 냄새는 나는지, 탁한 정도은 어떤지... 등을 경험치를 이용해 비교해 주며, 건강 관리를 위한 상담까지 해준다.


내가 처음 근적외선 디니 힐링을 받았을 때, 약 250cc가 나왔고, 탁한 정도가 매우 심했다. 어떤 사람(건장이 좋지않은)은 노폐물이 노랗게 보이며, 냄새까지 심한 사람도 있다고 했다. 이런 사람은 100에 90명은 건강 이상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고 했다. 


나는 이번이 2번째 체험, 약 400cc가 나왔다. 이러다 탈수현상으로 쓰러지지 않을까하는 생각까지 들었다. 탁한 정도가 약 50% 정도로 낮아 보였다. 2번 했다고 건강이 좋아지지는 않겠지만, 인체 내의 노폐물을 배출했기에 다소 양호해졌을 것이란 생각을 해 보았다. 10회 정도 하면 건강이 좋아지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디니힐링 근적외선 체온 순환관리




나이가 50살이 넘으니, 몸이 평소 같지 않다. 특히 어깨 결림이 심상치 않고, 쉽게 피로해지고 의욕도 낮아진다. 주위 사람들은 나이 먹어서 그렇다고 하는데... 그래서 요즘에는 이런저런 운동과 스트레칭을 많이 하고 있다. 일하는 시간도 줄이고 여유를 많이 가지려고 노력하고 있다.


그러던 중에 찾은 '온열요법'은 나의 건강 개선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 처음에는 숯가마였고, 다음으로 원적외선 온열케어였다. 그리고 최근에는 근적외선 체온순환온열 케어를 하게 되었다.





근적외선 디니 힐링을 마치고 난 후, 내몸에서 배출된 노폐물





온열관리 후, 민감해진 피부에는 피부 저자극 성분의 샴푸린스 겸용 바디워시를 사용하자.



체온순환 관리를 하고 나면 피부가 무척 민감해진 생태다. 이때는 피부 저자극 성분의 샴푸린스 겸용인 바디위쉬로 세정하는 것이 좋다.

바이오디톡 샴푸나 플로라디크리닉 샴푸는 저자극 성분 이외에 경피독 제거와 예방이 가능해 많은 온열 관리점에서 사용하고 있다.









#100세건강20대머릿결 #바이오디톡



※ 탈모와 두피관리 전문 브랜드 '바이오디톡(biodtox)'은 피부 저자극 성분과 경피독 제거와 예방을 위해 '노니+SOD+Six Dtox' 성분을 포함하고 있다.






근적외선 디니 힐링을 하고 나면, 원장이나 매니저가 노폐물의 상태를 보여주며, 경험치를 이용한 상담을 한다.





100세 건강을 위해 태양광을 많이 쬐어라




2018년 10월에 우연히 알게 된 근적외선 케어에 대해 약 5개월 동안 근적외선 광선치료에 대해 공부를 했다. 그리고 나름 나만의 결론을 내렸다.

건강을 개선 유지하기 위해서는 인체의 온도를 적절히 유지해야 하고, 이를 위해 외부에서의 열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는 것, 그리고 그 수단으로 원적외선이든 근적외선이든 광선을 이용한 케어를 정기적으로 받는 것을 추천하게 되었다.

만약, 이런 방식의 바디 케어가 비용적으로 부담이 된다면, 낮 시간 동안 태양광에 자신을 노출하는 방법을 선택해도 된다. 우리 태양광의 자외선에 대한 경계심으로 태양광에 노출되는 것을 극히 피하는 경향이 있다. 하지만 건강해지기 위해서는 태양관에 인체를 노출할 필요가 있다. 옷 속으로 스며든 태양광의 파장은 자외선이 얼굴에 미치는 영향보다 몸의 온도를 높여, 100세에도 건강할 수 있는 선물을 주기 때문이다.




디니힐링 시스템 근적외선을 이용한 체온 순환 관리 후, 배출된 노폐물





원적외선 온열요법과 근적외선 체온 순환 관리는 발열반응에 도움을 준다




인체의 온도는 언제나 37.5℃로 일정해야 한다. 만약 인체의 온도가 낮아지면 질병에 노출 될 수 있다. 인체의 온도가 낮다는 의미는 세포가 에너지를 발생하지 못한다고 생각하면 된다.

몸이 건강하기 위해서는 인체 내부에서의 발열반을과 흡열반응이 상호 원활하게 이루어져야 한다.


음식을 통해 세포는 에너지를 만들어 낸다. 즉 발열반응을 하게 되고, 그 에너지를 이용해 인체가 원활히 작동될 수 있도록 한다. 인체의 장기의 운동(움직임)을 위해, 흡열반응으로 에너지를 소모하게 된다.


그런데 인체의 온도가 낮아졌다면, 외부로부터 빠르게 온도를 높여 에너지를 공급해 주어야한다. 그런 의미에서 원적외선의 온열요법과 근적외선의 체온 순환관리 요법은 유용한 건강관리 및 유지에 중요한 수단 중에 하나가 될 수 있다.





디니 힐링을 마치고 나면, 근적외선 챔버 내부의 온도를 볼 수 있다. 따듯함을 느낄 수 있는 온도라 오랬동안 케어를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결론적으로 태양광을 형성하는 원적외선이나 근적외선은 외부로부터 인체에 에너지를 공급하는 수단이 된다. 이것들은 심부 체온을 높이게 되고, 장기의 생리적 기전을 활성화 시켜준다. 특히 근적외선의 경우, 혈관 내 NO(일산화질소)를 만들어 심혈관을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고 알려져 있어, 내가 근적외선 케어에 매력을 느끼는 것이다.





근적외선 디니힐링 체온순환관리 "배출된 노폐물을 비이커에 부어 보았더니 대박이다"





오늘도 근적외선 디니힐링 바디케어를 하고, 기분 좋게 하루를 마감했다. 아마도 오늘 밤은 혼술을 하지 않고도 숙면을 하지 않을까 싶다. 근적외선 체험을 하고자 하면, 네이버에서 '디니힐링'을 치고, 해당 지점에 '인터넷 예약 또는 전화 예약'을 통해 예약하고 방문하면 된다.



※ 체온순환 디니힐링 체험점 문의는 '뷰티헬스케어연구소'로 문의하면 지정점에서 연락이 갈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뷰티헬스케어연구소



※ 디니힐링 시스템 근적외선 체온순환 관리점 예약은 아래 베너를 클릭하면, 지점을 알아 볼 수 있다.


#근적외선 #디니힐링 #체온순환관리 #디니힐링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