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펠마르/공동브랜드

중소형 1인 미용실 창업 공동브랜드 아이펠마르 헤어숍


미용실 창업 트랜드가 중대형에서 중소형 1인 미용실 창업으로 바뀌고, 창업의 연령이 20~30대로 낮아지면서 '미용실 공동브랜드 창업'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런 시장의 변화는 기존 방식의 미용실 창업에 한계가 있었기 때문이다. 중소형 그리고 1인 미용실의 창업은 대부분 '독립브랜드' 창업의 형태였기 때문에 홍보 및 마케팅, 교육, 인력 등의 문제에 직면할 수밖에 없었다. 조직적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이 없었기 때문이다.



독립브랜드의 경우, 프랜차이즈나 기존 시장에서 탄탄한 영업력을 가진 경쟁자 또는 신규 진입자와의 경쟁에서 이기는 것이 쉽지가 않았다. 그래서 미용실의 규모가 크든 적든 공동브랜드의 '협력과 협업'이라는 조직이 필요하게 된 것이다.



미용실 공동브랜드의 '협력과 협업'의 중요성은 다가올 네트워크화 된 4차 산업혁명의 시기 미용실이 경쟁력을 가지기 위해 피할 수 없는 것이 되어 버렸다.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는 세상, 그 속에서 미용실이 경쟁력을 가지기 위해서 미용실 창업자는 '프랜차이즈'나 '미용실 공동브랜드'를 선택하지 않을 수 없게 된 것이다.



특히, 미용실 공동브랜드가 더 관심이 가는 이유는 미용실의 규모에 상관 없이 동일한 시스템과 프로그램이 적용되다 보니 중소형 또는 1인 미용실의 경우 '규모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대한민국 대표 미용실 공동브랜드 아이펠마르 헤어숍은 규모에 상관없이(1인 미용실~대형 미용실) 상담과 진단과 시술이라는 전문 시스템과 바이오디톡 프로그램을 적용하며, 지난 수년간 다양한 경영 노하우를 가지고 있어 미용실 창업을 성공적으로 론칭할 준비가 되어 있다.



미용실 공동브랜드 창업으로 미용실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기회! 회원점 가입은 온라인(네이버 쇼핑)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며, 오프라인으로 상담을 원한다면 'Tel.02-2681-9288'로 연락하여 상담후 가입하여 창업을 진행해도 된다.

※ 전화상담, 010-2252-49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