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오디톡/체험단후기

두피샴푸로 탈모방지 기대



기다렸던 두피샴푸가 도착했습니다.

디자인 좋고, 이중 삼중으로 포장된 상태도 마음에 듭니다.

값싼 시중 탈모예방 두피샴푸와는 완전 다른 모습,

오랫동안 인터넷으로 검색한 저의 성과랄까요 ^^



1000ml 대용량이면서 약산성 샴푸로 가격도 합리적이고

(화장품제조판매사가 직접 판매한다고 하니 믿음이 갑니다)

샴푸 성분에는 해로운 성분이 사용되지 않았다구 하네요.


더 신뢰가 가는 것은 두피를 자극하지 않아

저 같은 민감성 두피에 딱 맞는 두피샴푸로 탈모방지를 기대,

헤어케어도 동시에 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라는 것입니다.

이런걸 3세대 자연샴푸라고 한다나요.



맑고 투명하다는 것도 통일된 제품 컨셉에 딱 맞는 듯한 느낌.

향은 다른 샴푸의 냄새와는 달리

특유의 dtox케어 향을 가지고 있다네요.

씻는 내내 뭔가 관리를 받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게 합니다.



두피샴푸로 샀는데, 모발의 부드럽기가 좋았습니다.

좀 더 알아 보았더니, 바이오디톡샴푸의 특징이

두피와 모발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3세대 제품이라 하네요.


참고로 향긋한 플라워 향을 원한다면,

헤어&바디용으로 '플로라디크리닉샴푸'도 있다고 하네요.



모발이 더 굵게 느껴지고,

손으로 느껴지는 부드러움은 기분을 상쾌하게 합니다.


제품 사용후기를 알아 봤더니,

대부분 일주일 사용한 후, 두피가 개선됨을 느꼈다고 하데요.

민감성 두피나, 각질성, 지성두피에 사용이 가능하다니

저도 두피와 모발케어를 기대해 봅니다.



샴푸를 사용한 느낌을 이야기 한다면,


아침에 급하게 서둘러 샴푸를 해도

자연샴푸라 안심이 됩니다.

거품을 내고 2분정도 기다려 보세요.

왜 바이오디톡샴푸가 다른지를 확실히 느낄 수 있을 겁니다.


바이오디톡샴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