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오디톡/체험단후기

가을철 두피샴푸 내가 좋아하는 이유

 짜잔~~ 몇일간 인터넷 검색으로 찾아낸 

가을 샴푸 바*이*오*디*톡

두피와 모발 겸용 샴푸가 방금 도착했어요

최근에 샴푸나 린스에대한 성분들 때문에

아무거나 사용하기 좀꺼려 졌어요

또 제 머리카락 손상이 심한데다

두피는 민감해서 ㅠㅠ

 

 

택배를 받아본 순간의 다른 제품들과는 다르다는 느낌^^

대부분이 종이상자에 오지 않나?

근데 이렇게 에어팩에 포장되어 왔네요 ㅜㅜ

위생적이고 깔끔하면서도 참 이쁘죠?

 

 

포장제를 뜯어 제품을 꺼내보니

위생 비닐팩이 또 쒸어 있네요

참 꼼꼼하게 제품을 포장관리 한다는 생각이 드네요

 

 

두피샴푸 비닐팩을 뜯어내니

제품에서 광체가 나네요 ㅎㅎ

너무 깨끗해서 기분이 좋아 졌어요

 

꼭 고급 술병 같은 ㅋㅋ

샴푸만 담기엔 좀 아깝다는 생각까지 들 정도..

디자인이 세련되어 맘에 들어요

그럼 제품력을 한번 볼까요?

 

 

와우~! 설명서가 3장이나 들어 있어요

설명서의 내용은 '두피와 모발을 한번에 케어한다'는 내용과

식물성유래게면활성제와 식품보존제를 사용하고

점성을 낮게 하기 위해

점증제 사용을 제한했다는...

그래서 민감한 두피에 자극이 없으면서도

미세한 거품으로 세정력이 좋다는 이야기...

 

다 좋다는 내용으로 적어 놓지 않았겠어요^^

 

최근 판매되는 두피 및 모발 샴푸의 경우

인터넷이나 방송을 통해 나쁜 성분에 대해

하도 내보내니 대부분 좋은 성분들만 사용하는거 같아요

 

그래도 특색은 있어야겠죠!

바이오디톡 샴푸와 트리트먼트는 두 제품에 공통으로

SOD와 6가지 DTOX식물복합추출물이 들어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성분이 두피와 모발을 한번에 케어한다는데요

 

 

 

아무튼 두피샴푸 사용해 보려구요

우선 제머리카락은 곱슬기가 좀 있고

펌으로 손상이 좀 있다는 사실을 먼저 말하구요

 

샴푸가 점성이 없다보니 꼭 물샴푸 같았어요

근데 희한하게 한번의 펌핑으로 머리감기에 충분

사용량이 적어진다는 생각이 들었구요

보시다시피 미세한 거품이 풍부하게 일어나더라구요^^

 

또 몸에 흘러 내리는 샴푸액으로 바디샴푸까지 가능해서

별도로 비누를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에 매우 좋았어요

민감한 두피에 좋다는 이야기의 의미를

충분히 유추해 볼 수 있었어요

 

 

자 이젠 제 모발 상태를 봐서

트*리*트*먼*트를 사용해 볼께요

 

린스와 트리트먼트가 다른것

린스는 모발을 부드럽게 하는것이 목적이지만

트리트먼트는 모발을 케어해 주나는 것이래요

또, 린스의 경우

두피에 닫지 않게 끝머리만 하지만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케어해준다고 하니

안심이 됬어요

 

 

샴푸 후의 모발 상태예요^^

제 미모는 차마 보여 드릴 수는 없고 ㅋㅋ

 

촉촉한 것이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샴푸한 후에도 한참이나

두피엔 개운함이 유지되었구...

사용감으로  딩동댕 !!

 합격~!

 

 

대부분 머리를 씻고나서

부드러운 모발을 위해

드라이 중간에 에센스나 오일을 바르죠?

 

저는 안바르기로 했어요

느낌이 어떤지 알아보기 위해서...

드라이는 처음에는 뜨거운 바람으로

그리고 좀 건조해진 것 같을때

차가운 바람으로 말렸어요

 

처음에는 좀 거친 느낌이 나는가 싶더니

어느 정도 건조가 되었다 느끼는 순간

손끝에 모발의 부드러움과 촉촉함이

생생히 느껴졌어요

 

 

이제품의 특징이 이런점이 아닌가 싶어요

기존의 샴푸와 린스에 가졌던 고정관념을 깨고

점성이 낮은 샴푸로

두피와 모발을 한번에 한번에 케어할 수 있도록 했고

샴푸만으로도

모발의 클리닉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

(참!! 저같이 손상이 심한 모발은 트리트먼트를 꼭 같이 쓰세요)

 

 

샴푸와 트리트먼트 사용후 모발이예요

열 매직기는 아직 사용하지 않은 상태구요

드라이 후, 그냥 빚질만 한 상태라는...

 

어때요?

미용실에서 고급 클리닉을 한 머리 같이 느껴지지 않으세요?

 

 

적당한 무게감과 부드러움

드라이를 했는데도 촉촉한 느낌의 머리카락이

손끝으로 느껴졌어요

 

 

샤워실에 이 제품을 놓아봤더니

럭셔리한 디자인에 다른 제품이 없어 보여요 ㅋㅋ

 

이제품 찾기까지 많은 시간이 소요 ㅋ

인터넷으로 검색을 잘했다 싶어요

디자인도 맘에 들고 제품력과 가성비도...

대 만족  ㅎㅎ

 

가을철 더 거칠어지고 민감해질 수 있는 두피

건조한 계절에 자극 없는 두피샴푸를 찾는다면

가을 샴푸 바이오디톡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