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오디톡/체험단후기

후기:]기다리던 바이오디톡샴푸와 트리트먼트가 왔어요


고대하며 기다리던 

바이오디톡샴푸와 트리트먼트가 왔어요!!!

제 두피와 모발이 너무 안 좋은 관계로 홈케어 제품을 알아보던 중에 발견한 바이오디톡!!

어떤 녀삭인지 알아보겠습니닿ㅎㅎㅎ



택배가 정말 빨리 왔어요

알아보니 '당일배송' 으로 진행한다고 하네요

월~금요일까지 오후3시이전 결제완료건에 대해서 당일배송!!

그렇게 되면 보통은 다음날 도착한다고 해요 참 빠르죠 ㅋㅋ

상품은 뽁뽁이로 안전포장 되어있었구요~

자세한 설명이 있는 안내문까지 있더라구요!!



우와...완전히 세밀하죠?!

보통은 간략한.. 봐도 잘모르겠는..안내문인데

바이오디톡은 정말 자세히 되어있는 안내문이 3장이나?!


바이오디톡 샴푸는 두피랑 모발을 동시에 케어하고 ~

펌과 염색후 잔류하는 화합물까지 케어하고~SOD성분 대박인듯...

식물성유래 성분으로 제작해서 인체에 최대한 무해하게...헐...

 

바이오디톡 트리트먼트는 클리닉 한 듯한

효과까지 있더라구요!!


구매처와 구매방법까지도 다시한번 알려주는 배려~


-구입처-

쇼핑몰 : www.biodtox.com

티켓몬스터 : http://www.ticketmonster.co.kr/deal/183772393



요즘은 삼품을 주문하면 배송물량이 너무 많아 

파손건이 정말 많다고 들었는데

정말 깨끗하고 안전하게 왔어요


이렇게 뽁뽁이 포장까지 예쁘게 해주시니 감사합니다~~~



뽁뽁이를 제거한후 사진 촬영을 했어요~

정말깨끗하죠?~

비닐캡으로 2중 포장이 되어 있더라구요~


새거인걸 다시한번 확인하니 뭔가 안심이 되네요 ㅋㅋㅋ


와우 크기도 진짜 커요~ 

바이오디톡 짐승용량 1000ml


http://biodtox.modoo.at




이번에는 펌프사진!!

펌프! 중요하죠 짐승용량 다쓸때까지 잘 버텨줘야 하는 펌프!!


크구 단단하게 생겼구요

동글동글해서 욕실에서 샤워할때 물기 때문에 미끌미끌해도

잘 사용할 수 있더라구요~~





자!! 이번엔 바이오디톡 샴푸 '점성' 이예요!!


정말 묽죠? 왜 그런가 했더니


바이오디톡 샴푸에는 합성 점증40제를 억제 했다고 하네요!!

즉, 합성폴리머(점증제)를 넣지 않아 민감한 두피에 좋은샴푸라고 하네요!


대신 식물성계면활성제를 사용했는데도

거품은 정말 잘 났어요~~ ㅎㅎ




동글동글 귀엽죠?!

이건 트리트먼트 점성 이예요~


실제 미용실 클리닉제품처럼 맑은색에 점성이 진하네요~~

왠지 모발이 정말 부들부들할 것 같죠?!


정말 대박...

모발이 진짜로 부드러워 졌어요


트리트먼트만 주문하는 분들도 엄청 나더라구요!




위 사진은 제가 퍼온 사진인데요.

바이오디톡 제품이 해외에서도 굉장히 유명하더라구요~~

이미 짧은 기간에 몇천개가 팔리고 후기도 좋더라구요


향도 티트리 향으로 너무 잔잔하고, 모발도 부드럽고~

두피케어까지 일석 몇조지..ㅋㅋㅋ


꼭 한번 사용해 보세요!!

추천드립니당~~~~~~~~


그럼이만 바이오디톡 샴푸&트리트먼트 리뷰 였습니다.


이 포스팅은 블로거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한 게시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