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펠마르/공동브랜드

미용실 마케팅은 협력과 협업에서 출발

협업과 협력의 중요성을 강조한 말이 있다

'빨리 가려면 혼자서 가고, 멀리 갈려면 함께 가라'


하루가 다르게 변화되는 세상

롱런할 수 있는 중장기 지속성장을 위해서

미용실 마케팅으로 필요한 것은 

이제 '협력과 협업'이다



혼자서 죽도록 일만 하면 성공했던 시대는 갔다

독불 장군처럼

혼자서 잘하면 되는 시대는

이제 돌아올 수 없는

먼 과거의 이야기가 되어 버렸다



온디멘트(on-demand) 세상, o2o시대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가 없어진 세상~!


이런 말이 이제는 일상화 되었다


자칫 머뭇거리기라도 하면

세상은 멀리 지나쳐 가버리고 만다

세상은 문명히 과속을 하고 있다

멈출 기세가 없다



그러다 보니 이러한 세상의 변화가

미용실 경영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최근 미용실 창업자들이

미용실 공동브랜드와 프랜차이즈에 대한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


바로 협력과 협업의 중요성

변화된 세상에서 필요하다고

인식했기 때문이리라



아이펠마르 헤어샵은 공동브랜드로 출발~!


2009년 부터

미용실의 시스템 표준화 롤(roll) 모델(model)

미용실의 성공창업과

미용실 성공경영의 마케팅 해법을 제시하며

최적의 시스템으로 표준화 하였고

성장해 왔으며, 인정 받아오고 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네트워크화 된 세상에서

미용실 성공경영의 해결안을 제시하고 있기 때무이다


이제 미용실은 머리만 잘하면 성공 미용실이 되는

그 좋았던 세상은 끝났다

더 이상 과거로 돌아가지 않을 것이다

준비가 필요하다


적은 임금에도 기술을 배우려 몰려 들었던 시대

하지만 지금은 직원 찾기가 하늘에 별 따기다



미용실 경영자는 혼자서

일선에서 일도 하고,

홍보도 하고,

인터넷 블로그 마케팅도 해야 한다


이러저리 하다보면 하루 24시간도 부족하다


세상은 분명 변했다

우리가 변한 세상을 거부할 수는 없다


혼자서 할 수 없는 세상이 된 것이다

그래서 프랜차이즈의 문제점과

독립브랜드의 한계를 극복한 모델~!

공동브랜드가 필요한 세상이 되었다



미용실 경영자의 역량 강화를 위해

1:1 전담 교육을 실시하고,

유통사와 협업을 통해 상생의 모델을 만들어 내며

n세상에서 능동적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협력적 동반자의 역할을 하고 있는 곳이

'아이펠마르 헤어샵' 공동브랜드


이제 시스템으로 통일화 된 토대 위에

협력과 협업이 대안이된 세상이 되었다


2016년 미용실 마케팅의 선택은

미용실 공동브랜드 아*이*펠*마*르 헤어샵에 있다


미용실 공동브랜드 아*이*펠*마*르 헤어샵


eifelmaar.modoo.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