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펠마르/공동브랜드

미용실창업과 미용실 시스템 리뉴얼 (:★아이펠마르헤어샵



이제는 미용실도 뭉쳐야 되는 시대가 왔다. 단순히 미용실을 창업하기만 하면 되었던 시대는 지났다. 혼자서 경쟁할 수 없는 시대가 된 것이다. 조직화된 브랜드가 필요하다.



※혼자서 할 수 없는 세상, 이제 공동브랜드로 함께 뭉쳐야 된다.

모바일 시대~! 핸드폰 하나로 세상을 움직일 수 있는 시대가 되면서 홍보 노출에 대한 마케팅 중요도가 높아졌고 고객들의 눈높이와 기대 심리도 높아졌다. 이런 세상에 혼자서 미용실을 경영한다는 것은 무리가 아닐 수 없다. 



※미용실의 중장기 지속성장을 위해 n-비즈니스마케팅이 필요한 세상이다.(아이펠마르헤어샵은 역량 향상을 위해 무상으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혼자서 할 수 없는 것을 같이 한다는 것. 이것이 경쟁력이 될 수 있는 세상이 된 것이다. 미용실 창업과 미용실 시스템 리뉴얼이 매우 중요한 시점이 아닐 수 없다. 블로그 마케팅과 바이럴 마케팅 SNS 마케팅 등 개별적 마케팅이 아니라 지금은 Network(네트워크) 마케팅으로 n-비즈니스마케팅을 준비하고 시작해야 하는 시점인 것이다.



※네트워크를 가지고 선발주자가 되는 것이 성공의 지름길이다

모바일 시대의 미용실 변화는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의 사용과 전문성을 어떻게 알리느냐 하는 것이다. 과거에는 독립브랜드 몇 군데가 후발 주자였음에도 불구하고 블로그나 인터넷 마케팅을 잘 활용하여 성공한 사례가 종종 있다. 하지만 지금은 후발 주자가 선발 주자를 따가 잡기에는 너무도 힘든 시대가 되어버렸다. 얼마나 많은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느냐가 중요한 시대가 되었기 때문이다. 



※네트워크를 중심으로 조직화와 전문화가 필요하다 (공동브랜드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다)

그래서 공동브랜드 아이펠마르헤어샵이 네트워크를 중심으로 조직화와 전문화 실천하는 이유다. 혼자서 할 수 없는 것을 함께 일궈 나간다. 미용실 창업자들이 아이펠마르헤어샵의 시스템에 관심을 가지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규모에 상관없는 시스템이 있다.(매출증대와 손익개선의 실적이 검증되었다)

아이펠마르헤어샵의 시스템은 규모에 따라 달라지지 않는다. 1인 미용실이나 2~5인 미용실이나 대형 미용실에서도 아이펠마르헤어샵 시스템은 동일하다. 과거 수 년동안 아이펠마르헤어샵 시스템은 미용실 창업 및 리뉴얼 미용실에서 검증되어 왔고, 고객들을 위한 미용서비스 품질 향상과 미용실의 손익개선에 괄목할만한 성과를 보여왔다.



※경쟁에서 중요한 것은 매출보다 손익이다.

사실 과거에는 중소형 미용실과 소형미용실은 언제나 시장 경쟁에서 밀리 수 밖에 없었다. 하지만 지금은 달라졌다. 소형 및 중소형 미용실들이 자신만의 특색을 가지고 차별화 했고 공동브랜드를 통해 공동홍보 및 마케팅, 공동교육, 공동구매 등으로 뭉쳐져 손익구조가 타 브랜드 미용실에 비해 매우 향상 되었기 때문이다. 매출이 높다고 손님이 많아졌다고 손익구조가 좋은 것은 아니다.



※미용실 창업으로 성공하기 위해서는 미용과학을 실천하는 전문성이 있어야 한다.

조직화를 통한 홍보 및 마케팅의 협업 다음으로 중요한 것이 전문성이다. 아이펠마르헤어샵은 향장미용뷰티전문점으로 미용과학을 실천하는 미용실이다. 사람들은 아이펠마르헤어샵이라고 하면 기대를 가지고 온다.



※상담은 전문지식이 있어야 가능하다. 이말은 구성원들의 역량이 높다는 것이다.

그래서 공동브랜드 회원점은 상담을 중요시 한다. 상담이 가능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미용과학에 대한 지식과 헤어스타일에 대한 분석이 가능해야 하기 때문이다. 이는 곧 헤어디자이너들의 역량이 높아야 한다는 것이다.



※탁월한 미용기술은 첫번째로 중요한 핵심성공인자다.(아이펠마르헤어샵은 8-CSF 핵심성공인자를 가지고 있다)

미용실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미용기술이 우수해야 한다. 그리고 상담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을 구현해 내고 두피 및 모발에 대한 사후관리가 가능해야 한다. 미용실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이 유입되어 왔더라도 실력이 없으면 고객은 이탈할 수 밖에 없다.



※전문지식은 미용기술과 경영에 대한 지식 습득을 말한다.

그래서 미용실 창업의 대안으로 아이펠마르헤어샵을 선택하는 것은 전문적인 미용기술 및 경영에 대한 지식습득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고객관계관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동시에 실천해야 한다.

상담차트는 고객의 시술 내역을 꼼꼼히 적어 고객의 헤어스타일을 중장기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만든 오프라인 시스템. 그리고 온라인 시스템으로 CRM 솔루션이 있다.



※바이오디톡 프로그램은 두피와 모발을 케어하는 메뉴얼이다.

조직화와 전문기술로 경쟁력을 가졌다면 고객의 미용서비스 품질을 올리기 위한 프로그램이 있어야 한다. 미용실 창업과 리뉴얼 브랜드로 이름이 알려진 아이펠마르헤어샵의 경우 타 미용실 브랜드가 가지고 있지 않은 '바이오디톡'프로그램이 있다.

※두피와 모발을 한번에 케어하기 위한 샴푸로 바이오디톡 샴푸를 사용하고 있다.



※바이오디톡은 아이펠마르헤어샵의 차별화가 실현되었다.

바이오디톡은 아이펠마르헤어샵에서 언제나 시술해 주는 것으로 고객의 호응도가 높은 프로그램이다. 펌과 염색 후 손님들의 두피와 모발을 보호하기 위해 실시하고 있다. 바이오디톡 샴푸의 경우 쇼셜커머스틑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으며, 아이펠마르헤어샵에서판매되는 바이오디톡살롱샴푸 및 살롱트리트먼트는 살롱에서만 판매되고 있다.



※2016년 미용실창업과 리뉴얼 대표 브랜드 아이펠마르헤어샵

네트워크비즈니스를 통한 협업의 홍보 및 마케팅과 모바일 기반의 다양한 시스템 활용, 전문성을 높이기 위한 상담-진단-시술의 표준화 메뉴얼, 오-오프라인 고객관계관리와 차별화 프로그램인 바이오디톡을 실천하는 아이펠마르헤어샵이 2016년 미용실 창업과 미용실 리뉴얼 브랜드로 각광받는 이유들이다.



미용실 창업과 미용실 리뉴얼, 이제 시스템이 있는 공동브랜드 조직화로 성공창업과 성공경영을 실현해 보자. 공동브랜드 선택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다.


세상을 아름답게 만드는 곳 아이펠마르주식회사

공동브랜드 미용실 창업 및 컨설팅 문의

Tel.070-8778-9288 (직접문의, 010-2252-4947)

www.eifelmaar.co.kr


※모바일 검색 '@아이펠마르', '@바이오디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