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 홍보는 이제 network 비즈니스 마케팅으로 한다. 최근 미용실 경영 및 공동브랜드 시스템 컨설팅 기업인 아이펠마르주식회사에서는 미용실의 홍보 및 마케팅 컨설팅에 n비즈니스마케팅을 적용하여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탄탄히 하고 있다.
O2O기업(카카오헤어샵)이 미용실과 고객을 연결하는 예약화 서비스를 사업화하면서 미용실의 경쟁력을 오직 노출에만 의존하게 하는 시점에서 시스템으로 조직화 하고, 미용서비스 품질로 경쟁력을 가지는 협력과 협업의 공동홍보 및 공동마케팅인 네트워크비즈니스마케팅으로 롱런하는 미용실의 롤 모델을 만들어 냈다.
n비즈니스마케팅이 새로운 운영방법으로 미용산업의 대안이 되고 있다.
인터넷 기반의 플랫폼 업체(기업)들은 그들이 확보하고 있는 고객 기반의 데이타를 이용하여 손님과 미용실을 연결해 주는 서비스를 상품화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하지만, 미용실은 기술 서비스업으로 손님(고객)은 기술력이 없는 미용실을 단지 홍보로 노출되었다고 방문하지는 않을 것이다.
그래서 미용실은 단골 확보가 중요하며, 단골 고객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시스템이 필요하다. 그 다음으로 미용실 홍보 마케팅을 어떻게 수행 하느냐며, 시너지를 위해 n비즈니스마케팅이 필요한 것이다.
독립브랜드 미용실이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해 선택하는 대부분의 툴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 중심으로 만들어져 있다.
이는 툴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으면 독립브랜드가 생존할 수 없을 것 같은 분위기를 조성한다.
사실 서비스 툴 사용 여부를 떠나 독립브랜드는 이제 시장에서 설 자리를 잃었다. 오프라인 시대에는 지역 중심의 고객에 의존해 그럭저럭 영업을 유지할 수 있었으나 온라인 시대에는 혼자서 할 수 있는 게 없다. 한계가 분명 있다.
한사람의 목소리 보다 다수의 목소리가 더 효과적이 시대이기 때문이다.
미용실 홍보 마케팅은 이제 공동브랜드 n비즈니스마케팅으로 해결하자.
아이펠마르 공동브랜드 헤어샵
http://eifelmaar.modoo.at/?link=eehlsnv1
'아이펠마르 > 공동브랜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터넷예약미용실 아이펠마르 컴퓨터로 예약 방법 (0) | 2016.05.11 |
---|---|
미용실 전문경영은 어떻게 해야할까? n-비즈니스마케팅으로 제시 (0) | 2016.04.04 |
미용실 마케팅은 협력과 협업에서 출발 (0) | 2016.03.28 |
:)n(네트워크)비즈니스마케팅@송팔용교수 (0) | 2016.03.14 |
[미용실마케팅] n비즈니스마케팅 운영규정 :)아이펠마르 (0) | 2016.03.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