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이론/비즈니스마케팅

미용실 홍보 마케팅에 성공한 업체들의 특징

미용실 홍보 마케팅에 성공했다는 업체들의 홍보 전략을 분석해 보았더니 다음과 같이 공통된 특징이 있었다. 홍보 마케팅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는 미용실 경영자에게 무엇을 어디에 집중해야 하는지 잘 알려주고 있다. 

 

 

미용실 홍보 마케팅에 성공했다는 업체들의 특징은 다음과 같았다.

 

1. 탁월한 기술력을 가지고 있엇도 잘 알리고 있었다. 

2.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접점 영업에 집중하고 있었다.

3. 홍보 내용이 재미가 있고  가벼우면서 관심도  유발했다.

4. 홍보를 주기적이고 지속적으로 실천했다.

5. 홍보한 내용을 손님에게 정확히 잘 실천하고 있었다.

 

또한, 최근에는 모발일 사용이 많아지면서 기업 홍보에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등을  이용한 네트워크(n)비즈니스마케팅 기법을 잘 활용하고 있었다. 미용실의 성공은 n비즈니스마케팅에 달려있다.

 

미용경영컨설턴트협회(미용경영컨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