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 홍보 마케팅에 성공했다는 업체들의 홍보 전략을 분석해 보았더니 다음과 같이 공통된 특징이 있었다. 홍보 마케팅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는 미용실 경영자에게 무엇을 어디에 집중해야 하는지 잘 알려주고 있다.
미용실 홍보 마케팅에 성공했다는 업체들의 특징은 다음과 같았다.
1. 탁월한 기술력을 가지고 있엇도 잘 알리고 있었다.
2.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접점 영업에 집중하고 있었다.
3. 홍보 내용이 재미가 있고 가벼우면서 관심도 유발했다.
4. 홍보를 주기적이고 지속적으로 실천했다.
5. 홍보한 내용을 손님에게 정확히 잘 실천하고 있었다.
또한, 최근에는 모발일 사용이 많아지면서 기업 홍보에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등을 이용한 네트워크(n)비즈니스마케팅 기법을 잘 활용하고 있었다. 미용실의 성공은 n비즈니스마케팅에 달려있다.
'비즈니스이론 > 비즈니스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효과적인 미용경영컨설팅이란? [송팔용교수의 n비즈니스마케팅] (0) | 2016.04.04 |
---|---|
네이버 카카오 모바일 헤어샵 대응방법 (0) | 2016.04.02 |
스마트폰 하드웨어 기업들의 2016 미래전략 (0) | 2016.03.23 |
n비즈니스 마케팅의 필요성은 무엇인가? (0) | 2016.03.21 |
구글의 전략적 사고에서 무엇을 배우는가?? (0) | 2016.03.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