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아름답게 만드는 미용실, 브랜드 미용실 아이펠마르는 인터넷 예약 전문의 미용실로 미용실을 방문하기 전에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 예약(www.eifelmaar.co.kr)을 직접 하고 방문하는 미용실이다. 아이펠마르 미용실은 전 회원점의 가격이 동일하며, 비과학적 요소를 배재하고 객관적이고 이해 가능한 시술 메뉴와 가격으로 미용서비스 시술을 수행하는 향장미용뷰티 전문의 미용실이다.
향장미용뷰티전문점 아이펠마르는 미용실 공동브랜드 헤어숍으로 지역의 특성을 살리고 전문성을 가진 특화 브랜드 헤어숍으로 기존 한국 뷰티 미용실과는 차이를 가지고 있다.
전문 뷰티 디자이너들의 미용과학에 의거한 상담과, 상담차트 기록에 의한 시술 관리, 진단과 헤어 스타일링의 시술이 진행되는 헤어솝이다.
2014년 2월, 아이펠마르 이천점을 방문, 고객 편의를 위한 현장 미용실의 문제점 개선과 운영 방법에 대한 이해와 의견을 수렴하는 시간을 가졌다.
고객의 눈높이에서 고객에게 무엇이 필요할지를 항상 고민하고 있는 아이펠마르 이천점. 고객과의 접점에서 부터 고객 감동을 이끌어 내고 있다.
미용실은 머리만 잘하는 곳이 되어서는 않된다.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환경과 위생을 제공하고 고객이 가치를 느낄 수 있는 곳이 되어야 한다.
이것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민하고 실천할 때 비로소 가능하다. 따라서 아이펠마르의 전 회원점은 고객의 상담 내역을 일일이 적어 보관하며, 더 좋은 미용서비스 시술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단순히 시스템 만으로는 고객의 가치를 끌어 낼 수 없기 때문에 아이펠마르 회원점에서는 월간 정기 전문가 교육을 통해 미용과학과 전문경영의 스킬을 함양하고 있다.
이천점은 이제 이천시에서 가장 유명한 미용실이 되었다. 이것은 끊임없이 고객을 이해하고자 하는 노력에서 비롯된 것이다. 고객 앞에서 고개를 숙일 수 있는 겸손의 자세가 이천점의 경쟁력을 말해 주고 있다.
2014년 인터넷 예약과 상담차트를 이용한 전문 상담을 100% 실천하는 한국 유일의 미용실이 되고자 오늘도 전 미용실 회원점 직원들은 노력하고 있다.
이천점에서 개선해야 하는 몇가지 문제에 대해 언급한다. 첫번째 고객의 옷걸이가 적어 이곳 저곳 책상과 걸상에 옷들이 걸려 있었다. 간단히 옷을 걸 수 있는 행거 하나만 구입한다면 이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 사료된다.
그리고 두번째 월간 2회 직원의 기술 함양 교육을 수행하여야 한다. 수행된 교육 내용은 필히 각 회원점 폴드에 올려 어떤 교육을 어떻게 하였는지 기록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세상을 아름답게 만드는 미용실 아이펠마르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예약이 가능한 미용실
www.eifelmaar.co.kr
공동브랜드 아이펠마르 회원점 가입문의 : Tel. 070-8778-9288
이메일 문의 : songpy80@hanmail.net
'현장컨설팅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열악한 환경의 미용실 컨설팅을 마치고 느낀 점 (0) | 2014.09.17 |
---|---|
창의적 아이디어는 미용실의 경쟁력 (0) | 2014.02.13 |
현장 미용실 방문 컨설팅 '인터넷 예약 전문점을 목표로 하라' (0) | 2014.01.28 |
여주시 브랜드 미용실 아이펠마르 현장방문 컨설팅을 통해 미용서비스 품질을 개선한다 (0) | 2013.10.01 |
용인죽전 좋은 미용실로 도약하는 아이펠마르 용인죽전점, 방문컨설팅 (0) | 2013.09.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