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이론/경영관리

남들이 하지 못하는 것을 실천할 때 그것을 우리는 차별화라고 한다

차별화는 남들이 하지 못하는 것을 시스템으로 만들어 내야하며, 그 시스템이 최종 고객에게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아이펠마르는 바로 이런점에서 전자의 조건(남들이 하지 못하는 것을 실천하는 미용실)을 실천하고 있는 능동형 헤어 브랜드 미용실이라는 사실, 아이펠마르인(人)에게 남은 것은 고객이 이것을 보고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하는 일만 남았습니다.



고객이 아이펠마르의 차별성을 알게 하기 우해서는 우리가 하고 있는 일을 지속성을 가지고 실천하는 것입니다. 오늘 해보니 '어~ 이거 아니네...' 하며 내일 바꾸는 것이 아리라, 꾸준히 일관되게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것을 실천해 나가는 것입니다. 이것이 실천된다면 고객은 신뢰를 가지고 바라보게 될 것이며, 아이펠마르 라는 곳에서 '고객가치'를 찾을 것이라는 확신을 하게 될 것입니다. 이것을 '고객과 아이펠마르와의 소통'이라고 이야기 한다면 어떨까 싶습니다.


세상을 아름답게 만드는 미용실 아이펠마르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예약이 가능한 미용실

www.eifelmaar.co.kr


공동브랜드 아이펠마르 회원점 가입문의 : Tel. 070-8778-9288, 직접문의 (010-2252-4947)

이메일 문의 : songpy8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