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펠마르/공동브랜드

공동 브랜드 아이펠마르 미용실의 경쟁력은 교육 의무제, 헤어스타일링을 해 볼만한 곳이다.

미용실 공동브랜드에서 공동교육으로 회원점의 미용교육은 의무적이어야 한다? 이 질문에 많은 사람들이 '아니오'라고 대답할지 모른다. 하지만 나의 대답은 다르다. '예'이다. 미용교육은 의무교육이 되어야 한다. 이것은 공동화된 조직속에서 철저하게 지켜져야 한다. 미용실 공동브랜드 아이펠마르(eifelmaar co-brand)에서는 공고교육의 일환으로 전 회원점 경영자를 대상으로 '경영자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그래서 아이펠마르 공동브랜드 회원점은 미용기술로 실력을 인정받는 미용실이 되었다. 미용서비스 품질의 향상은 곧 손익구조의 개선으로 더 좋은 미용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들어 주었고, 아이펠마르는 내실있는 미래지향적 브랜드 가치를 가지게 되었다. 이것은 바로 미용기술 및 경영의 의무교육에 산물이라 할 수 있다.



열정을 다해 브랜드 가치를 키우고 그 속에서 만족을 얻는 아이페마르(eifelmaar) 미용인들이야 말로 지역중심의 미용문화를 개선 발전시키는 원동력이 되고 나아가 한국 뷰티서비스 산업의 발전에 이바지 하는 사람들이다.


이번 교육은 아이펠마르의 독자 기술인 '프리미엄 커트(양진모 maar 원장) 교육으로 회원점들이 다가오는 F/W 2013 시장을 주비하기 위한 신기술 교육 습득으로 진행되었으며 초청 강사로는 강남대 권교수를 초빙, 아이펠마르 미용기술에 대한 노하우를 설명해 주었다. 이렇게 배운 미용기술은 바로 현장에 돌아간 원장들은 샵 직원들에게 기술교육을 재 전수하여 전 직원이 새로운 스타일을 구현 하여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미용실의 차별화는 개인숍만이 수행한다고 되는 것은 아니다. 차별화는 곧 마케팅이며 고객가치를 증대시키는 일이다. 따라서 전 회원점이 전체로 모두 같은 방향의 차별화를 수행하고 있는 곳을 미용실 공동브랜드 아이펠마르는 추구하고 있다.



전날 배운 미용기술 교육에서 자신의 기술에 접목, 개선하여 새로운 스타일을 창출해 내는 아이펠마르 미용 경영자 및 헤어지다이너들은 자발적인 역량개발의 방법을 습득한 전문인들이다. 따라서 다른 어떤 사람들 보다 더 수준 높은 미용시술의 결과물을 얻어 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지역에서 주민들의 눈높이에 맞는 신개념의 미용실, 인터넷 및 스마트 폰의 예약을 통해 방문할 수 있는 곳 (www.eifelmaar.co.kr) 고객의 시술정보를 보호하고 관리하는 곳, 상담-진단-시술의 전문성을 가지고 있는 곳이 아이펠마르 뷰티헤어숍이다.



이제 머리하기를 망설였다면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위에서 가장 가까운 아이펠마르 예약하고 방문해 보자. 여러분은 여러분의 가치를 그곳에서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머리잘하는 곳 머리잘하는 미용실, 이제 향장미용뷰티전문점 아이펠마르에서 그 해답을 찾아보자.



미용교육 의무제를 통해 프리미업 커트, 스마트 올림머리, 프리스티지 아이롱 볼륨매직, 뒤러헤드스파 두피관리, 미용경영자 8-CSF등의 교육으로 역량을 강화하고 있는 공동브랜드 아이펠마르의 경쟁력은 지속적이 노력의 결과물일 것이다.



매월 진행되는 교육과 분기별 진행되는 헤어미용워크숍으로 차별화된 아이펠마르는 건국대학교 향장미용과학연구소 산학협력 공동브랜드로 한국 미용산업의 공동브랜드 시스템을 컨설팅하고 있다. 


 

세상을 아름답게 만드는 미용실

인터넷으로 예약이 가능한 미용실

아이펠마르 (eifelmaar)

www.eifelmaar.co.kr

 

미용실 공동브랜드 아이펠마르

Tel. 070-8778-9288

문의 e-mail : songpy8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