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 향장미용과학연구소(향미연) 산하 피부미용클럽(피미클)은 피미클 회원점의 전문경영 및 단계별 경쟁력 강화를 위한 일환으로 '피미클 CRM Program Solution(고객관계관리프로그램)을 (주)아하소프트와 협업하여 개발, 적용코자 2013년 2월8일 아하소프트를 방문하여 향후 개발 일정을 논의했다. 이날 방문은 향미연 송팔용 실장(현, 아이펠마르 대표이사)과 피미클 김윤아 회장(김윤아에스테틱 원장), 아하소프트의 신현우 대표이사, 강인웅 대리가 참석하였다. 건국대 향미연 피부미용클럽은 회원점의 매출증대와 손익개선을 위해 고객관계관리의 필요성을 인식, 피미클 회원점의 특성에 맞는 피미클 만의 'CRM 솔루션'을 개발, 론칭할 수 있게되었다.
건국대 향장미용과학연구소는 연구소 산하, 미용인들의 자발적인 모임으로 만들어진 협의체의 시스템 개발, 교육, 경영관리, 컨설팅 등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지원하여 한국 뷰티서비스 산업의 발전에 기여하고 나아가 미용문화 개선에 이바지하는 사회적 책임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
2013. 02. 08
건국대 향장미용과학연구소
'자료실-경영 > 산업지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구 고령화와 청년(30.4%, 2010년 대비 11.8% 감소) 실업 급증 (취업자 수 20.9%감소) (0) | 2013.07.01 |
---|---|
미용업(실) 자영업자 창업 및 운영자금 지원 (LG미소금융재단) 2013 (0) | 2013.02.22 |
미용실 현황과 특징, 미용실 창업의 현주소 (0) | 2013.01.23 |
뷰티 서비스 산업 활성화 방안 2012 뷰티산업 인프라 및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세미나 - 산업 퇴보는 역량 부재 (0) | 2012.12.15 |
미래 시장변화 예측은 기업 생존의 필수 - 스마트폰 혁명 (0) | 2012.1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