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이론/경영관리

회원점 미용실 손님 접객 표준화 준수 사항 공지

회원점 여러분, 각자의 미용실 공간에서 오늘도 열심히 일하고 계실 여러분을 생각하며 더 효율적인 방법에 대해 고민한 내용을 정리, 아래와 같이 공지하오니 회원점 여러분께서는 필히 숙지하시어 따라주셨으면 합니다.

 

1. 손님 접객 메뉴얼에 따른 절차 준수한다

   필히, 손소독제-아로마볼-기기 알콜소독-1회용 파지사용-명함전달 '인터넷으로 예약하세요~!'

 

2. 손님 상담은 꼭 상담차트를 이용한다

   상담차트는 빈 칸이 없도록 작성, 재 방문했던 고객의 차트를 먼저 확인, 다시 작성해서 보관한다

   상담차트는 빨강, 파랑, 검정색 볼펜을 사용해서 꼼꼼히 정성스럽게 작성한다.

   재 방문시 필히 잘 작성된 상담차트를 펼쳐 놓고 상담을 실시한다.

 

3. 고객이 시술을 받고 나갈 때는 필히 문 앞에서 정중히 인사한다.

 

4. 전화를 받을 때는 '안녕하십니까 아이펠마르 00점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라는 멘트를 꼭 사용한다. 그리고 고객보다 먼저 수화기를 놓지 않아야 한다.

 

5. 샴푸시 두피전용 샴푸를 사용하여 차별화를 실시한다.

   건성, 지성, 민감성 두피 샴푸를 적절한 위치에 묻혀 샴푸하면서 고객에게 설명한다.

 

6. 펌 손님의 중화 처리전에 두피에 '아로마 팩'을 발라준다.

   펌제의 화학적 트러블 예방을 위한 두피 보호와 영양분 공급, 스켈링 효과를 동시에 제공한다.

 

7. 융합 상품을 적용한다.

    커트 + 스켈링, 펌 & 염색 + 두피팩, 커트 & 펌 & 염색 + 토닉 등

 

더 좋은 미용실, 더 경쟁력 있는 미용실이 되기 위한 노력은 스스로 실천했을 때 가능합니다. 아이펠마르 공동브랜드 미용실이 대한민국 대표 향장미용뷰티전문점이 되기 위해 여러분의 숨을 노력이 필요합니다.

 

 

인터넷으로 예약이 가능한 미용실 아이펠마르

www.eifelmaar.co.kr

 

세상을 아름답게 만드는 미용실 아이펠마르

www.eifelmaa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