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장컨설팅/기타

회원점 운영규칙(계약 해지의 사유) 공지-시행일 5월 5일~

회원점 프랜차이즈의 경쟁력을 향상시키고 아이펠마르 미용실을 찾는 고객님께 표준화되고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회원점 운영규칙을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아이펠마르 전 회원점은 아래 사항을 잘 지켜시어 고객 눈높이에 맞는 향장미용뷰티전문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건은 경영자 모임과 운영위에서 협의된 내용에 의거합니다.

 

* 시행일자 : 2011년 5월 5일 부터~

* 공지내용 : 계약 해지의 사유 항목에 대한 공지

* 항목에 대한 지적 및 경고는 본사 카페(http://cafe.daum.net/eifelmaar1) '미용컨설팅'에 기재합니다.

 

향후, 아래 항목이 지켜지지 않아 본사 또는 다른 회원점으로 부터 지적 및 경고 조치를 받을 경우

계약해지의 사유가 됨을 인지하여 주십시오.

 

1. 본사에서 진행하는 전문교육을 지속적으로 참석하지 않아 전문성이 부족하다고 판단되고

    3회 이상 시정 요구를 받았거나(본 카페를 통해 공지) 5회 이상 경고를 받았을 경우

    교육참석은 아이펠마르 회원점일 경우 의무화하며 직원참여는 직급에 따라 달라지며 열외가 없습니다.

 

 1) 스텝/중상 전원 - 디자이너 정규과정 (쥬니어 1년 24회 과정)

 2) 디자이너, 실장, 원장 - 경영자 정규과정 (스마트올림머리, 프리미엄커트, 두피관리뒤러헤드스파, 전과정 지속 수강)

 3) 원장 - 경영자과정 및 헤어스타일연구반

 4) 전직원 - 분기별 실시하는 워크샵

 

2. 로열티와 물품대금 미정산 금액이 3개월 이상 연체되었을 경우,

 

 1) 월 상호 로열티 입금일 : 매월 25일

 2) 월 관리비 입금일 : 매월 25일

 3) 물품대금 입금일 : 매월 30일 (본사발행 전자세금계산서 확인 후 입금)

 

3. 본사가 정한 표준화 시스템을 실천하지 않이하여 3회 이상 경고조치를 받았을 경우,

 

 1) 고객관리프로그램 고객정보 및 매출입력

 2) 인터넷 실시간 예약프로그램 사용

 3) 카페관리 주간 2개 이상 글올리기 (한줄 인삿말 제외)

 4) 고객 상담과 고객차트 기록과 관리

 5) 접객 및 고객 시술 메뉴얼 준수

 6) 청결한 환경과 위생관리 (책상 정리정돈, 진열대 먼제제거, 샴푸실 정리정돈, 시술카트 정리정돈)

 7) 본사가 실시하는 분기별 이벤트 공동참여

 8) 공동구매(제품, 기기)로 협업하여 진행하는 프로젝트 참여

  * 공동 구매에 참여하지 않을 경우, 매월 개최되는 경영자 회의 시 기록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계약 해지의 경우, 당사와 관련된 회사의 간판, 상호 및 로고, 지적재산권에 해당되는 일체의 사용을 금지하게 되며

상기 내용의 계약 해지 사유 발생에 따라 계약이 해지될 경우 계약서 '6조 손해배상'에 의거, 업무가 처리되오니 

이로인해 발생되는 직간접 피해에 대한 불이익이 일어나지 않토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공지일 : 2011.05.05    

아이펠마르(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