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오디톡/판매점홍보

조치원 미용실 추천 버르장머리 미용실 바이오디톡 입점




조치원 미용실 버르장머리 헤어샵, 식상했던 여러 두피 및 탈모 제품들을 과감히 버리고 바이오디톡 제품군으로 바꿨으며 미용실 품질을 올리기 위한 사고의 전환을 통해, 프로그램이 있는 미용실로 고객 관계관리를 실천하게 되었다.


국내 최초, 조치원 미용실 중 최초, 버르장머리 미용실이 대단한 것은 단골 고객을 위한 뷰티헬스케어 죤이 있다는 것이다.


단순했던 헤어숍 미용실에 바이오디톡 입점과 더불어 단골 고객을 위한 뷰티 헬스케어 공간 바이오포톤(원적외선, 근적외선, 아로마 등) 힐링 셀프 뷰티 죤을 운영하고 하고 있다. 그래서 조치원 미용실 중에 20대에서 50대까지 다양한 고객층이 이곳을 찾고 있는지도 모르겠다.


"조치원에서 미용실을 갈 때, 이왕이면, 실력 좋고 서비스가 좋은 곳을 가게 되잖아요? 20년 동안 미용을 한 곳이니 기술은 두말할 필요가 없을 것 같고, 단골 고객을 위한 뷰티 헬스케어 공간이 별도로 있어 조치원에 사는 사람이라면 버르장머리 미용실을 가는 걸 권해 드리고 싶습니다"


바이오디톡 입점 미용실의 특징은 두피 및 탈모 관리를 별도로 받을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미용실에서 사용하는 샴푸 만으로도 두피관리 효과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DTOX 프로그램에 따라 샴푸와 탈모관리를 위한 두피토닉을 사용하면, 두피 및 탈모관리는 끝.


"저희 미용실을 찾아 주시는 고객님들께 가장 좋은 프로그램과 좋은 제품을 취급하는 것은 '도덕성'과 관련된 문제 잖아요. 특히, 저희같은 작은 미용실의 경우, 고


객과의 접점이 더 가깝다 보니 진솔한 것이 제일 중요하거든요. 그래서 바이오디톡 입점을 결정했고, 기존에 있던 모든 제품은 치우고 노니샴푸, 바이오디톡 샴푸, 헤어트리트먼트, 헤어오일에센스, 탈모관리 두피토닉 등으로 바꿨더니 최고의 전문점이 되었습니다. 또, 온라인 및 SNS 마케팅으로 미용실도 홍보해 주시니 좋구요." 조치원 미용실 '버르장머리 미용실 원장의 말이다.





◆ 조치원 미용실 버르장머리 헤어숍 ◆  
예약. Teㅣ.044-867-1259

    주소. 세종 조치원읍 새내11길 15


※ 바이오디톡 입점문의 : 02-2681-9288, https://biodtox.modoo.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