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오디톡/판매점홍보

주안동 미용실 차영진헤어테크 바이오디톡 입점으로 차별화

 

 

인천 주안동 차영진 헤어테크를 방문했을때

원장은 고객 한분의 말을 한참이나 경청하고 있었다.

 

펌을 하고 나면 언제나 두피가 걱정 되었다는 고객,

찜찜해서 불안한다는...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

고민을 시작했다.

 

 

주위 미용인들에게 물어보고,

다양한 정보를 접하기 위해 인터넷을 검색하다,

신자연주의 3세대 두피모발 화장품

바이오디톡을 알게 되었다 

 

그래고 바이오디톡 프로그램에서 해답을 찾게 되었다.

 

주안동 미용실 차영진 헤어테크의

기술력은 익히 소문이 나 있지만,

고객의 걱정했던 고민거리는

해결할 방법은 없었던 것이다.

 

그래서 원장은 그날로 바이오디톡을

미용실에 론칭하기로 결심했다.

 

 

미용실에 변화가 찾아왔다.

고객들도 좋아 했고, 전월 대비 신규 손님도 늘었다.

 

펌과 염색을 하고,

막연히 걱정했던 손님들의 고민을

단번에 해결함으로서 눈높이 경영을 했던 것이

 차영진 헤어테크에게는 행운이 아닐 수 없었다.

 

 

인구 밀집지역의 작은 규모로

대형 미용실도 아니고,

화려한 인테리어에 최상급의 환경은 아니지만,

 

실력과 미용과학의 실천만으로도

고객에게 최상의 미용서비스 품질을 제공할 수 있다는

자심감을 차영진 헤어테크는 보여주었던 것이다.

 


차영진헤어테크 미용실 예약
Tel.032-864-7088
(인천시 주안2동 1450 차영진헤어테크)

인천지역 바이오디톡 입점문의 (010-6437-3513)
화장품제조판매사 제품문의 (02-2681-9288)

※바이오디톡 입점 미용실에는 제조판매사에서 블로그 포스팅 홍보를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