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오디톡/판매점홍보

신정동한의원 경희한의원 통증클리닉으로 유명

목 디스크 어깨 통증 클리닉


서울 양천구 신정동한의원 경희한의원은 목, 어깨, 관절, 척추 도수교정 잘하는 곳으로 25년 전통을 가진 신정동에서 유명한 한의원이다. 특히 목과 어깨 통증을 없애는 곳으로 이름이 알려진 곳이다.



특별한 뭐가 있기에 인기일까?


경희대학교 한의학 전공의 사상체질 전문 한의사가 직접 시술을 하기 때문에 믿을 수 있다. 뭐니뭐니 해도 경륜과 경험이 최고다.



소홀했던 건강을 찾는다.


서울 양천구 신정동 한의원 경희한의원은 대부분 건강을 최고로 생각하는 사는 사람들이 다녀 간다. 자신이 소홀히 생각했던 건강에 대한 지식을 이곳에서 얻을 수 있었기 때문이라고 한다.



다시는 아프지 않겠다는 노력


많은 사람들은 목과 어깨에 통증이 생기면 먼저 병원에 가서 치료하고 약을 먹거나 수술을 하여 고통에서 벗어나려 한다.  하지만 신정동 한의원 경희한의원에서는 도수교정 클리닉으로 치료를 한다. 그리고 자신의 신체에 대한 소중함을 깨닫게 된다.



침과 부항과 물리치료


경희한의원은 일상에서의 간단한 질병 예방은 진맥 후 침과 부항(또는 뜸)과 물리치료를 수행한다. 목과 어깨 통증의 클리닉도 마찬가지다. 아프지 않은 사람도 정기적으로 예방 차원에서 한의원을 찾으면 좋다.



뷰티헬스케어 경희한의원


관절과 목, 척추교정 이외에 건강 케어, 비만관리를 위한 한약 다이어트, 노인성 질환인 치매 예방 등도 한의원에서 관리할 수 있다.



건강은 스스로 관리하라


한의원의 문턱은 높지 않다. 쉽게 가까운 한의원을 방문해 보자. 그리고 당신의 미래 건강을 위해 한방치료를 받아 보자. 건강은 사전관리며, 스스로 챙겨야 한다.

 


찾아오는길 : 2호선 신정네거리역 1번 출구 목동 코아상가 3층

경희한의원 : Tel. 01-2605-5830


 ※ 아래 베너를 클릭하시면 '경희한의원' 모바일 홈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신정동 한의원 경희한의원은 사상체질 전문 한의원입니다





온라인 비즈니스 네트워크 마케팅 컨설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