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아카데미

두피관리 교육 전문가 양성 뒤러헤드스파 소개

뷰티헬스케어를 위한 두피관리 전문가 양성의 '뒤러헤드스파' 교육을 '1:1 맞춤형 교육'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교육 수료시 수료증이 발급되며, 커뮤니티를 통해 비즈니스 컨설팅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2018년에는 두피관리 교육을 더 강화, 확대시켜 두피관리 전문점으로 변화하고자 하는 분들과 두피교육을 진행하고자 하는 분들을 중심으로 전문가 양성에 집중하는 동시에 신규 비즈니스를 계획, 구상하는 분들에게 비즈니스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두피관리 교육 '뒤러헤드스파' 교육 시, 참여자와는 사전 미팅을 통해 당사자에게 가장 필요로 하는 두피관리 교육을 구상하여 책으로 제작, 교육시 배포하고 있으며, 무단복제는 법적으로 엄격히 금지하고 있음을 양해 바랍니다.



교육과정은 4시간으로 구성되며, ⓐ 두피해부생리학과 탈모기전의 이해 ⓑ 기초모발학과 미용과학 ⓒ 두피관리 뒤러헤드스파의 응용 ⓓ 두피관리 실무 응용법'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018년 1월5일. 1차 두피관리 전문가 교육이 진행되었으며, 매월 1~2회 교육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교육 참석을 원할 경우, 사전 문의 및 협의 후 교육 계획을 수립하고 교육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두피관리 교육은 전 과정을 '송팔용 교수'가 직접 운영하고 있습니다.



■ 교육문의 : 02-2681-9288 (직접문의, 010-2252-4947)

교육비용 : 55만원/인

※ 지방의 경우, 2인 이상일 경우는 출장교육이 가능(단, 교육장이 있어야 함)

서울/경기 교육장 - 경기도 광명시 광명로 823 현대타운 3층




※ 하기 동영상은 '두피관리-뒤러헤드스파' 축소된 교육자료입니다. 교육 검토시 참조바랍니다.



※ 아래 '베너'를 클릭하면 '송팔용 교수'의 다양한 교육 컨설팅 내용을 알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