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오디톡/플로라디크리닉샴푸

플로라디크리닉샴푸 헤어&바디케어 크리닉샴푸 추천

자연샴푸로 알려진 바이오디톡 브랜드에서 프리미엄 샴푸인 플로라디크리닉샴푸를 출시했다. 헤어와 두피 그리고 바디를 한번에 케어할 수 있는 토탈 샴푸다.



샴푸와 바디 클린저를 따로 사용했던 사람들에게 플로라디크리닉샴푸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사실 헤어샴푸로 바디까지 세정한다고 하면 트러블이 생길 것이라는 생각을 했고, 전문성도 의문을 가진 사람들이 많았다.



하지만, 바이오디톡 플로라디클리닉샴푸는 이런 생각을 완전히 해소시켰다. 지난 1년 여간의 개발 기간동안 세정력과 향기 및 느낌에 대한 감성 테스트를 거쳤고 수 많은 사람들로 부터 사용 후 느낌에 대한 토론을 거쳐 제품에 반영했기 때문이다.



현대인은 대부분 건조한 모발과 민감한 두피를 가지고 있다. 그래서 자극이 적으면서도 세정력이 좋은 샴푸가 필요했고, 저자극의 자연샴푸인 바이오디톡이 사랑을 받게 되었다.



그리고 샤워가 일상화된 현대인들에게 샴푸와 바디클린져의 별개 사용은 언제나 불편사항으로 생각되었다. 사실, 유럽의 경우 '헤어&바디' 샴푸가 일반화 되어 있다는 것이 우리나라와 다른 점이었다.



그래서 피부 보습과 케어를 가능하게 하고, 두피를 자극하지 않으면서 모발과 두피 그리고 피부를 크리닉 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게 된 것이다.



바이오디톡 샴푸에 포함된 SOD와 6가지 식물복합추출물 그리고 피부미용으로 포커스를 옮겨 성분을 리뉴얼 시키고 프로폴리스와 히아루룬산을 성분을 추가하여 헤어&바디 샴푸인 '플로라디크리닉샴푸(Flora D-clinic Shampoo)'를 만들게 된 것이다.



현재 Flora D-clinic Shampoo는 헤어쌀롱과 미용실, 피부관리실 등 전문점에 직접 공급중이다. 아이펠마르주식회사인 화장품제조판매사가 직접 중간 유통 체널을 없애고 공급하기 때문에 소비자가 낮은 가격에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인터넷이나 미용실 판매가격이 동일 한 바, 어디서든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미용실을 방문해서 구매할 경우, 고객 관리차원에서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도 있다고 한다. 오프라인 판매점은 아이펠마르 헤어와 바이오디톡 판매점에서 판매하고 있다. 온라인 판매의 경우, 제품의 최상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위생비닐과 에어쎌로 포장하여 제품을 배송하고 있다.



제품문의 02-2681-9288 (입점문의, 010-2252-49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