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오디톡/플로라디크리닉샴푸

플로라디크리닉샴푸 바이오디톡헤어&바디 자연샴푸

 

 

샴푸로 헤어와 바디를 한번에 씻을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머리를 감고 샤워할 때 마다 한번쯤은 생각해 본 적이 있으시죠? 자연샴푸 바이오디톡디크리닉샴푸(Flora D-clinic Shampoo)는 바디와 헤어를 한번에 세정할 수 있습니다.

 

 

바*이*오*디*톡 플로라디크리닉샴푸는 헤어와 바디(스킨)을 한번에 세정할 수 있는 토탈케어 자연샴푸로 퍼지네이블향을 가진 고급제품입니다.

 

 

제품의 특징은 펌과 염색, 일상의 열기구 등으로 손상된 큐티클의 들뜸현상을 안착시키고, 건조한 피부에 보습과 진정으로 긴장된 인체의 스트레스를 경감시켜 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플로라디클리닉샴푸에는 식물성복합추출물과 '디톡(DTOX)인자-프로폴리스와 도꼬마리, 산세베리아는 헤어와 피부를 깨끗하게 세정', '헤어&두피인자-커큐민과 효모, 모링가와 하수오', '바디케어읹-히아루론산과 수퍼옥사이드디스뮤타아제'등이 포함되어 있어 다른 자연샴푸와는 차별화 되어 있습니다.

 

 

플로라디크리닉(Flora D-clinic)은 식물성유래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민감한 두피와 피부를 자극하지 않고, 저자극의 피부 보습인자를 이용한 모발과 바디케어로, 윤기있고 부드러운 머릿결과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화장품을 해석하다(화해)와 미극의 비영리 환경시민단체 EWG등급에서 안정한 성분을 사용한 것도 특징입니다.

 

디크리닉샴푸의 사용방법은 1회 펌핑으로 간단히 마사지 하듯 문지르고, 물로 씻어낸 다음 1~2회 펌핑으로 머리와 바디를 씻고 물로 깨끗하게 세정합니다.

 

 

플로라디크리닉 자연샴푸는 헤어와 바디를 한번에 케어하는 제품으로 바이오디톡샴푸(헤어와 두피를 케어)와는 달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퍼지네이블향의 상쾌함을'BIODTOX FLORA D-CLINIC SHAMPOO'에서 느껴보세요.

 

※ 바*이*오*디*톡 플로라디크리닉샴푸 판매일 : 2016년 11월말(예정)

 

※ 바이오디톡(살롱)샴푸 구입 및 입점문의

    Tel. 02-2681-9288 (입점문의. 010-2252-4947)

 

http://www.biodtox.modoo.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