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오디톡/체험단후기

탈모샴푸 샀어요 바이오디톡(biodtox) 구매후기!!



최근 부쩍 머리카락이 빠지는게 심해져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답니다 ㅜㅜ

아마도 스트레스가 원인이 아닌가 싶어요 ㅜ.ㅜ

요즘 현대인들의 스트레스가 장난이 아니래요..


학업..취업..승진..근무..연애..결혼등

왜 이렇게 고민해야 될 부분이 많은지 모르겠어요 ㅜㅜ


하여간 저는!!!

드디어 지인의 추천으로 biodtox 샴푸 샀어요



왜 샀냐구요?

행여 머리가 빠지는게 나아질까 기대해 보는거죠

다들 압니다. 탈모샴푸라고 탈모가 고쳐지지 않는다는 거..

그래도 의지할 수 있는게 이것뿐이라요 ㅋㅋㅋ



우선 제가 biodtox shampoo(바이오디톡 샴푸)를 선택한 이유는

첫번째, 자극이 없다는 것이며,

두번째, 점섬이 없어 맑고 투명해 세정력이 좋다는 것!!

세번째,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다는 것 이었습니다.



대부분 탈모가 의심되면

두피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아요

저의 경우 두피가 아주 민감하거든요 ㅜㅜ

그래서 자극이 적은 두피샴푸를 사용하고 있답니다.



그런데 두피샴푸를 사용하면 않좋은게 하나 있어요

사용하고 나면 모발이 뻣뻣해 진다는 겁니다.

두피를 깨끗하게 세정하기 위해서는

pH가 높아야 한다나요?^^

그래서 언제나 고민스러웠답니다.



두번째 이유인 점성이 낮다는 건데요

대부분의 샴푸는 점성이 있답니다.

사실 점섬은 샴푸를 펌핑했을 때 흘러 내리지 않게 하는 용도(?)인지 모르지만

점성이 있다는 것은 샴푸시 샴푸 성분이 두피나 모발에 잔류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지 않을까요?

전에 tv에서 합성계면활성제와 합성방부제의

두피 잔류에 대한 방송을 본적이 있거든요 ㅜㅜ



그래서 합성폴리머인 점증제가 없는 점성이 낮은 샴푸를 선택했습니다.

유럽에서 수입된 두피샴푸들도 액상 샴푸가 많더라구요...

사실, 액상 샴푸가 세정력이 더 좋다네요

세정력이 좋으면서 자극이 없다는 게 맘에 들었습니다.



세번째 두피와 모발을 한번에 케어할 수 있다는 겁니다.

상세히 살펴보니 biodtox에는 6가지 추출물이 들어 있다네요

두피에 건강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도꼬마리와 산세베리아

손상 모발을 케어(클리닉)할 수 있는 커큐민과 효모추출물^^



두피와 모발에 영양분을 준다는 하수오와 모링가 등의

추출물이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해준다고 합니다.

특히, 제가 소개받았든 샴푸는 biodtox salon shampoo였는데

이 샴푸의 경우 펌과 염색 후 사용하면 좋다네요

펌을 한 후 잔류하는 화합물을 제거하는 S** 성분이 들어 있다고 합니다.



여하간 저는 이렇게 해서 biodtox 샴푸를 샀습니다.

첫날 사용한 느낌은

향기가 특별하다는 겁니다.

뭔가 색다른 느낌이랄까요? 전문성이 느껴졌습니다.

물어 봤더니 디톡향이라고 하는데...



몇일 사용하고 난 후, 저는 그 향에 푹 빠졌습니다.

향이 가면 갈 수록 좋아진다는 겁니다

그리고 제 머리결은 야간 손상모라 할 수 있는데

biodtox 샴푸를 사용하니 클리닉 효과도 있었습니다.



약산성 1000ml의 대용량으로 가족들과 사용하기에 딱 좋네요

사실 전문가용 탈모샴푸나 두피샴푸를 사면 몇십만원을 주고 사야되는데

biodtox 샴푸는 정말이지 가격에 신뢰가 되었습니다.



샴푸의 종류에 대해 본사에 전화를 했더니

펌과 염색을 미용실에서 했다면

바이오디톡살롱샴푸와 바이오디톡살롱트리트먼트를 사용하고

일반 두피관리 및 탈모관리, 손상모발 케어용이라면

바이오디톡샴푸와 바이오디톡트리트먼트를 사용하라고 했습니다.



펌과 염색을 한 후 사용하는 살롱샴푸와 살롱트리트먼트 입니다

이것은 아이펠마르 헤어샵이나 바이오디톡 판매점(홈페이지에 있다네요) 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바이오디톡은

인터넷 (쇼핑몰, 티몬, 쿠팡, 위메프 등) 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구매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이펠마르 헤어샵과 판매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네요.



아이펠마르주식회사 바이오디톡 사업부

Tel. 02-2681-9288(010-2252-4947)


두피와 모발을 한번에 케어하는 신자연주의 3세대 샴푸 바이오디톡


바이오디톡 쇼핑몰

www.biodtox.com


바이오디톡 티켓몬스터 딜

http://ticketmonster.co.kr/deal/183772393/ 


바이오디톡 카카오채널

http://plus.kakao.com/home/@바이오디톡



세상을 아름답게 만드는 미용실 아이펠마르

바이오디톡으로 미용과학을 실천하는

상담-진단-시술의 표준화 시스템이 있는 헤어샵



미용실 인터넷 예약은 홈페이지

www.eifelmaa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