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자취/시와사진

[음식여행] 회를 해초와 함께 먹다 ㅠㅠ



간만에 유명하다는 횟집에 갔다

볼거리 먹을거리 다 좋았다

왜 유명한 곳은 서울에 있는 걸까

내가 사는 광명에는 어디 없나? ㅋㅋ 시골이다 ㅠㅠ



맛이 꿀이다 몸을 디톡스하기에는 최고다^^

하지만 먹고나면 언제나

부담이다

언제나 먹은 음식과 돈의 가치를 비교하게 된다



먹을 때는 좋았는데

돈을 낼때면 언제나 왜 왔나? 싶다

이 잠깐 동안을 즐기기 위해

음식맛을 즐기는 댓가 치고는 부담스럽다 ㅋㅋ



그래도 가끔은 이렇게 먹어야 사는것 같다

이것이 사회다 이것이 문화다

나의 경우

먹는 것 보다 그 시간이 소중하기 때문이다



회를 해초와 함께 먹는다는 생각

왜 전에는 하지 못했을까?

회나 해초는 

다 같이 바다에서 나오는 것인데



회는 꼭 상추나 깻잎 김 

또는 와사비가 풀어진 장과 함께 먹어야 한다는

기존 생각들

회초와 같이 먹으니 맛이 일품이다



가끔 우리는 살면서 지나치고 사는 것이 많이 있다

바로 이런것이 예가 아닐까?

알면서도 찾아내지 못하는 것들

남들이 다 알고 있는 것들 속에 숨어 있는 진주?



한상 가득 음식을 뚝딱 헤치우니

나오고 또나오고

배풀때기가 되었다 ㅋㅋ

배가 태산이다



인간의 배가 어디까지 나오는지 

이 음식점은 한계 테스트를 하기라도 하는 듯 하다 ㅋㅋ


그런데 바다음식이라 그런지 배가 부르지 않다

바다 고기인 회와 해초가 참 잘 어울린다



입안가득 바다향이 맴도는 것 같았다

이 맛을 어떻게 설명할까?

그냥 딱 좋다


하지만 식사는 한 때~!



나이가 드니 순간의 맛을 추구하기 보다는 

오래 남는 것을 찾게 된다


먹는 것 보다 같이 하는것이 나에게는 더 좋다


[음식여행 - 회를 해초와 함께 먹다]


신자연주의 3세대 샴푸 바이오디톡 (biodtox)으로

두피와 모발을 한번에 케어하자^^

www.biodtox.com

제품문의: 02-2681-9288 (직접문의 010-2252-4947)


* 티켓몬스터 바이오디톡 바로가기 *

쿠팡 바이오디톡 바로가기 *

* 위메프 바이오디톡 바로가기 *


바이오디톡살롱샴푸는 아이펠마르헤어샵 및 판매점에서 구입하세요^^


세상을 아름답게 만드는 미용실 아이펠마르

바이오디톡으로 미용과학을 실천하는

상담-진단-시술의 표준화가 있는 헤어샵


미용실 인터넷 예약은 홈페이지

www.eifelmaar.co.kr



'삶의자취 > 시와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치자꽃의 '향'을 차로 남기다  (0) 2016.07.11
:]국제운전면허증 발급받는법  (0) 2016.04.27
헤머링맨  (0) 2015.12.03
숯가마를 좋아하는 사람  (0) 2015.08.13
서로가 바뀌면?  (0) 2015.0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