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 인테리어가 새로워졌다. 그리고 그곳에는 시스템이라는게 있다. 이정도면 어딘지 궁금하지 않는가? 바로 한국 최초의 미용실 공동브랜드 '아이펠마르헤어' 이야기다. 프랜차이즈의 단점과 독립브랜드의 한계를 극복하고, 협동조합의 장점을 살려 만든 시스템이 미용실 공동브랜드 아이펠마르헤어다.
* 본 미용실 인테리어는 아이펠마르헤어 신당점 인테리어 사진임
중소형 미용실의 대표적 브랜드 헤어살롱 아이펠마르헤어는 무수히 많은 그만 그만한 동네의 미용실이 상담-진단-시술의 표준화와 메뉴얼 그리고 바이오디톡이라는 시스템으로 차별화되어 매출이 안정적이며, 고객의 미용서비스 품질 만족도가 향상되어 중장기 지속 성장이 가능한 미용실로 성장하게 되었다.
실제 중소형 미용실의 인테리어가 미용실의 매출 및 성장에 가장 큰 변수로 영향을 미치지는 않는다. 하지만 환경과 위생적 측면에서 고객과의 공감이 형성되기 위해서는 반드시 미용실의 인테리가가 가장 쉽게 전달될 수 있는 소통의 수단이 되기도 한다. 따라서 아이펠마르헤어는 중소형 미용실 인테리어의 표준을 적용하기 시작했다.
최근, 오픈한 30호점 아이펠마르 신당점의 경우, 대형 미용실 인테리어 표준을 중소형에 적함토록 적용하여 완성된 성공 모델중 하나다. 특히, 아이펠마르헤어는 자체 미용과학을 담은 상담차트를 통해 고객의 시술정보를 꼼꼼히 기록하여 미용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 있다.
또한, 자체 제작된 on / off-line 헤어스타일북과 가격 메뉴얼을 전 회원점이 동일하여 적용하고 있어 ,고객으로 부터 가격에 대한 신뢰를 가지게 하고 있다.
아이펠마르헤어는 고객의 두피 및 모발 건강을 위해, 펌과 염색 손님에게 바이오디톡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다. 바이오디톡은 아이펠마르가 직접 만든 제품(샴푸와 트리트먼트)으로 향장학을 전공한 전문 석,박사들이 현장 경험을 반영하여 만든 제품이다. 그래서일까? 아이펠마르헤어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부분이기도 하다.
중소형 미용실의 대표적 브랜드 헤어살롱 아이펠마르헤어는 무수히 많은 그만 그만한 동네의 미용실이 상담-진단-시술의 표준화와 메뉴얼 그리고 바이오디톡이라는 시스템으로 차별화되어 매출이 안정적이며, 고객의 미용서비스 품질 만족도가 향상되어 중장기 지속 성장이 가능한 미용실로 성장하게 되었다.
실제 중소형 미용실의 인테리어가 미용실의 매출 및 성장에 가장 큰 변수로 영향을 미치지는 않는다. 하지만 환경과 위생적 측면에서 고객과의 공감이 형성되기 위해서는 반드시 미용실의 인테리가가 가장 쉽게 전달될 수 있는 소통의 수단이 되기도 한다. 따라서 아이펠마르헤어는 중소형 미용실 인테리어의 표준을 적용하기 시작했다.
최근, 오픈한 30호점 아이펠마르 신당점의 경우, 대형 미용실 인테리어 표준을 중소형에 적함토록 적용하여 완성된 성공 모델중 하나다. 특히, 아이펠마르헤어는 자체 미용과학을 담은 상담차트를 통해 고객의 시술정보를 꼼꼼히 기록하여 미용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 있다.
또한, 자체 제작된 on / off-line 헤어스타일북과 가격 메뉴얼을 전 회원점이 동일하여 적용하고 있어 ,고객으로 부터 가격에 대한 신뢰를 가지게 하고 있다.
아이펠마르헤어는 고객의 두피 및 모발 건강을 위해, 펌과 염색 손님에게 바이오디톡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다. 바이오디톡은 아이펠마르가 직접 만든 제품(샴푸와 트리트먼트)으로 향장학을 전공한 전문 석,박사들이 현장 경험을 반영하여 만든 제품이다. 그래서일까? 아이펠마르헤어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부분이기도 하다.
세상에는 수 많은 미용실 브랜드가 있다. 하지만 메뉴얼과 시스템을 공유하고 상호 능동적으로 실천하는 미용실 공동브랜드는 아이펠마르헤어가 유일하지 않을까?
이제 미용실은 혼자서 할 수 있는 업종이 아니다. 함께할 때 비로소 지속 가능한 경쟁력을 가질 수 있다.
아콤파냐레 Accompagnare
세상을 아름답게 만드는 곳 @아이펠마르 헤어
인터넷 미용실 예약은 홈페이지
펌과 염색 후 잔류하는 유해성분을 씻어내는 샴푸,
두피와 모발 그리고 바디까지
한번에 케어하는 one Care System 바이오디톡과의 만남
'아이펠마르 > 공동브랜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드디어!! 핵심성공인자 8-CSF 25번째, 엑셀사용으로 가격메뉴와 사업계획서 작성법 공개 (0) | 2015.09.25 |
---|---|
[송팔용 대표의 자영업 성공경영 핵심성공인자-20] 월간손익계산와 영업구조의 이해 (0) | 2015.08.13 |
혼자서 하는 미용실 창업은 그만 공동브랜드로 함께하자 (0) | 2015.06.24 |
아이펠마르 헤어 가입(가맹)조건 공지 (0) | 2015.05.20 |
미용 경영자들의 생각, 사고의 변화 [송팔용 교수의 미용경영 이야기] (0) | 2015.05.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