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펠마르/공동브랜드

혼자서 하는 미용실 창업은 그만 공동브랜드로 함께하자

혼자서 미용실 창업을 준비한다고요. 축하드립니다. 그런데, 어떤 미용실을 만들건가요? 미용실 창업 후 어떤 방식으로 경영할 건가요? 이런 질문을 당신이 받는다면, 대답은 준비되어 있습니까?

 

 

미용실 프랜차이즈의 문제점과 개인 미용실 브랜드의 한계를 극복하고, 협동조합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개선 발전시킨 모델, 공동브랜드가 성공모델의 미용실을 함께 만들어 드립니다.

 

 

프랜차이즈 미용실의 경우, 지난 10여년의 오랜 시간동안 브랜드 미용실을 운영하면서 특화된 시스템을 가지고 있지만 개인이 중소형 미용실을 창업할 경우, 생각은 많지만 뜻한데로 되지가 않지요. 또한, 막상 계획은 했지만 오픈하고 일을 하다보면 언제 그런 생각을 했는지 잊어버리고 '일만 하는 미용실'로 전락하게 되지요.

 

 

그래도 손님이 있어 할일이 많은 미용실은 다행. 대부분 뜻한 만큼 영업실적이 좋지 않는게 현실이랍니다.

 

 

미용실 인테리어를 그럴싸하게 만들면 사람들이 찾을 것 같지요? 미용 실력만 좋다면 미용실이 잘 될거란 생각을 하시지는 않는지? 시대는 많이 변했습니다. 이제 과거에 미용 실무를 하며 배워왔던 방식의 미용실은 성장 가능성에 한계가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왜? 해외에서는 미용실 프랜차이즈화 율이 약80%르 넘을까요? 한국은 고작 약 2% 밖에 되지 않는데 말이니다. 그 이유는 조직화 되어 있어야만 경쟁력을 가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어떤 미용실 창업을 준비해야 할까요? 답은 있습니다. 중장기적으로 지속 성장이 가능한 미용실이랍니다.

 

 

중장기 지속성장의 미용실이 되기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할까요? 조직화되어 있으며 시스템이 있어야 하며, 단계적 영업전략이 있어야 합니다.

 

 

최근 인터넷 및 SNS 홍보 및 마케팅이 활성화 되면서 나름 직-간접적으로 홍보에 집중하고 있을 겁니다. 하지만 미용실의 홍보 및 마케팅에는 선택과 집중이 있습니다.

 

 

무작정 열심히 하는 것도 좋지만 효율성과 효과가 있어야 하고, 지속성이 가능해야 합니다. 그러나 불행히도 개인으로는 이것이 무척 어렵다는 사실입니다. 그래서 조직화가 필요한 것입니다.

 

 

미용실들이 공동브랜드로 조직화되어 있고 시스템을 가지고 있으며, 전문적인 비즈니스컨설팅을 수행하는 컨설턴트들이 미용실 경영을 지원하는 곳.

 

 

홍보오와 마케팅을 단계별로 수행하며, 미용실 경영자의 역량을 향상시켜 주는 곳.

 

 

미용실 공동브랜드와 함께 하십시오. 미용실 창업과 미용실 경영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 드릴것입니다.

 

 

세상을 아름답게 만드는 곳 @아이펠마르 헤어

http://www.eifelmaar.co.kr

Tel. 070-8778-9288 (직접문의, 010-2252-4947)

 

두피와 모발을 한번에 관리하는 3세대 샴푸 바이오디톡

http://www.biodto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