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특강

뷰티박람회 2014 송팔용 교수 특강 미용산업의 손익구조에 대한 이해와 대안

인천시에서 실시한 2014 그린뷰티박람회 심포지업 '한국뷰티 서비스 산업의 구조와 전망'이라는 주제로 '소상공인 자영업 미용실의 손익구조에 대한 점검과 대응방안'에 대해 아이펠마르 송팔용 대표(건국대학교 미용산업비즈니스컨설팅, 비즈니스 영업관리 외래교수)의 특강이 2013.3.30일 진행되었다.



이번 세미나는 뷰티서비스 산업의 영세화에 따른 문제점과 교육 및 경영상태를 진단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에 대한 고민을 할 수 있었다.



아이펠마르 송팔용 대표는 고령화에 따른 사회구조적 변화와 손익악화에 따른 문제점을 제시하며, 뷰티서비스 산업의 현실 문제를 극복하기 위한 '대안 4가지'를 제시하였다.



이번 그린뷰티박람회는 인천시와 학계(재능대 등) 등의 뷰티서비스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노력들의 결실로 보여졌다.



휴일임에도 많은 학생들과 일반 미용인들이 참석한 이번 세미나의 열기에 한국 뷰티서비스 산업의 미래를 엿볼 수 있었다.



홀을 가득 메운 학생들, 더 멀리 더 높이 날고자 하는 바램이 꼭 실현되기를 회망한다.



이러한 미래가 있기에 아이펠마르는 한국 뷰티서비스 산업의 발전을 위해 남들이 하지 않고 외면하는 외길을 걸어갈 준비가 항상 되어 있다. 



세상을 아름답게 만드는 여행발자국 동행 @ 미용실 아이펠마르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예약이 가능한 미용실

www.eifelmaar.co.kr


공동브랜드 아이펠마르 회원점 가입문의 : Tel. 070-8778-9288

이메일 문의 : songpy8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