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컨설팅기타업체/도미넌트코리아

도미넌트코리아(DOMINANT) 현대기아차(HMC/KMC)의 LED 완벽 품질 완수를 위한 극기훈련 준비 - 대모산 2013

도미넌트코리아 (DOMINANT), 자동차 전기 전장 LED 전문회사 도미넌트 한국지사 지사장님(김남곤)과 본부장(정현성), 관리팀장(김동완), 관리기획(조재성), 기술영업팀장(송팔용)이 오는 10월12일 '현대기아차(HMC/KMC) LED 완벽 품질 완수를 위한 극기훈련'으로 강원도 방태산 전사원 극기훈련 등반을 준비하며 2013년10월9일 대모산 산악 트래킹을 실시했다. 지난밤 까지 몰아쳤던 태풍도 이날 도미넌트(DOMINANT) 트래킹을 방해하지는 못했다.



시작부터 심상찬은 출발. 직진 코스가 아니 길이 없는 코스를 선택한 지사장님의 리더에 혼줄이 난 우리는 '아~ 오늘도 범상치 않은 어려움이 있겠다 싶었다.'



총 등산 시간을 1시간 30분으로 잡고 출발~! 허걱 이거 대모산이 이렇게 험한 코스일 줄이야~~~ 항상 남아 있는 거리는 50m. 지사장님의 큰키에 큰걸음을 따라가는 우리는 가랭이가 찢어질뻔 했다. 우리는 이날 3시간 코스로 완주했다.



본부장님의 건강한 체력~! 우리 젊은 직원들은 뽄받아야 할 모습 아닐까. 처음부터 끝까지 쉬지 않고 완주하신 본부장님의 체력에 박수를 보낸다.



아~! 서울 시내가 바라 보이는 정상에서 기념 촬영 한장~! 확실히 아침에 읽찍 일어나 남들보다 한걸음 앞서 하루를 시작하면 언제나 뿌듯한 기분이 든다. 



언제나 바보처럼 부지런해야 한다는 철칙~! 남들이 하가지를 할 때, 두가지 세가지를 할 수 있어야 경쟁에서 이긴다는 것은 단순히 오늘 등산을 하면서도 느낄 수 있었다. 



멀리 보이는 강남 도시 풍경. 저 멀리 남산 타워도 보인다. 그리고 오른쪽에 보이는 곳이 바로 북한산이다. 다음주에는 북한산을 다시 한번 더 가야겠다.



대모산 정상에서 우리는 아이스크림을 먹었다. 아~ 정상에서 벅는 아이스크림의 맛은 일품~! 정상을 찍고 다시 돌아 처음 시작한 곳으로 가야하는데 벌써 배가 고프기 시작했다. 빨리 가서 막걸리 한잔 ㅋ



사간 물은 땀으로 다 쏫아내고(?) 가뿐하게 돌아갈 준비를 하고 기념 사진 한장을 남긴다. 언제나 열정적인 도미넌트코리아 임직원 파이팅~!



대모산을 내려오다 보면 공민왕 때 지은 사찰 '불국사'가 있었다. 우리는 잠시 이곳에 들러 법당에서 절도 했다. (교회에 가면 기도하고, 절에가면 절하고, 명절이며 재사지내고 ...) 도미넌트코리아의 발전과 현대기아차(HMC/KMC)에 도미넌트 LED가 많이 장착되어 더 좋은 품질로 현대기아차(HMC/KMC)가 글로벌 회사로서의 역할을 수행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회사가 되게 해 달라고 했다.



물론, 가족의 안정과 건강도 빌었다. 대모산 등산은 힘들다기 보다는 아기자기하여 아침 산책겸 트래킹 코스로 아주 적격이라는 생각을 했다. 담에 야간 산행을 꼭 한번 해야 겠다는 생각을 하게 하는 산이었다.



도미넌트코리아는 자동차전기전장 LED 전문회사로 자동차용 내장 LED, 외장 LED를 현대기차차 완성차에 납품하는 글로벌 회사다. 현대기아차(HMC/KMC)의 1차 협력사 및 2차 협력사 전장회사에 LED 소자를 납품하고 있으며 품질 경쟁력이 매우 우수한 회사이다. (국내 LED Market Share 30%)



등산을 마치고 체력을 보충하기 위해 선택한 것은 두부, 쌈밥, 두루치기 그리고 막걸리에 사이다를 썩어 걸쭉하게 한잔을 했다. 햐~! 정말이지 맛있는 집이었다. 이곳도 담에 꼭 함 들러야 될 곳~!



출출한 잎에 한잔의 막걸리를 먹기전. 꼭 해야 하는 일. 기념 사진을 한장 찍는다. 파이팅~! 이날 우리는 술을 마시기 전에 이런 구호를 외쳤다. 현대기아차(HMC/KMC)의 완벽한 LED 품질~! 도미넌트코리아가 완수하자~!


나는 이날 산행을 마치고 서울 잠실에서 양평까지 자전거 트래킹을 할 예정이었고 한잔(아니 네잔) 막걸리를 먹고 1시간 후, 잠실을 떠나 양평으로 떠났다. 지금 이글을 쓰고 있는 순간~! 나는 완전 맛이 간 상태다 ㅋ ㅋ 



자동차 전기전장 LED 전문기업 도미넌트코리아 (DOMINANT)

138-845 서울특별시 송파구 석촌동 217-3, 6층 

Tel. 02-425-5230, Fax. 02-425-5207, C.P 010-2252-4947

e-mail : evan.song@dominant-semi.co.kr, songpy8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