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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컨설팅/기타

의정부점 현장방문 컨설팅 내용 공유

의정부점을 방문했습니다. 의정부점은 꾸준히 매출을 유지하고 있는 미용실로 그 지역에서 제일로 손익 좋은 이묭실이 아닌가 사료됩니다. 이는 의정부점 김선미 원장의 친절한 상담에서 고객이 신뢰를 가지고 방문하기 때문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의정부점은 단골 고객이 확보된 지역으로 일일 5~6명의 예약 손님들이 방문, 전략적인 객단가를 유지한 결과 1인 매출이 약 800~1,000만원에 이르고 있습니다. 

하지만 안주해서는 않됩니다. 고객은 현명합니다. 합의법칙과 곱의법칙은 한번만 반복되는 것이 아닙니다. 지속적인 싸이클로 연속되기 때문에 미용실 경영자는 지속적인 변화와 신뢰 구축을 위한 지속성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의정부점 방문시 개선해야 하는 사항을 올려 드리니 빠른 싯점에 개선이 될 수 있도록 관심을 가져 주시기 바랍니다.


1. 고객관계관리프로그램에 매출 및 고객정보 기입 : 2013.2.18일~

2. 상담차트 (상담차트의 기록을 철저하게 한다) : 2013.2.16~

3. 다음카페 '아이펠마르 아카데미'의 '의정부점'에 1주에 한번씩은 꼭 글을 올린다.

   최소한 스크랩이라도 한다.

4. 다음카페 '아이펠마르 아카데미'의 표준화 메뉴얼에 O/X 글을 작성한다.

5. 실내 유리격막에 부착되어 있는 실사 유인물을 제거한다.


* 원장님 꼭 지켜 주세요~~~



부착된 유인물 제거해 주세요~~~ 

훨씬 더 멋있는 환경이 될 것입니다.


인터넷에서도 예약이 가능한 미용실 아이펠마르

www.eifelmaa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