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장컨설팅/기타

구로점 현장방문 컨설팅 내용 공유

공동브랜드 회원점 미용실 현장 방문 컨설팅 내용을 공지합니다. 2013년 2월13일 구로점 현장방문 시, 직원들의 표준화 준수가 왜 필요한지에 대해 논의하였으며, 향후 지켜야 하는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1. 상담차트를 적어라. 빨강 파랑, 검정으로 꼼꼼하게 실천하라.

   이것은 단계별 영업전략을 위해 필수다.


2. 표준화 절차인 '일회용 파지' 사용, 목 위생대 착용을 지켜라.

   이것은 고객의 눈높이 차별화에 필수적이다.


3. 시술전 고객이 보는 곳에서 알콜 솜으로 시술 도구를 소독하라.

   남들이 다들 귀찮아서 하지 않는 것을 하는 것이 차별화다.


4. 아이펠마르 아카데미 / 미용실 공동브랜드 / 표준화 메뉴얼

   매주 화일일까지 전 직원이 O/X 글을 작성해서 올려라.


5. 메인 홈페이지(www.eifelmaar.co.kr)의 헤어스타일로 스타일링을 상담하고

   필요한 스타일이 있을 경우, 

   아이펠마르 아카데미 / 미용실 공동브랜드 / 회원점 의견에 글을 올려라. 

   그러면 헤어스타일북 최신메뉴를 작성해서 올릴것이며,

   회원점에서는 프린트하여 스타일 북에 넣어 사용하면된다.


6. 환경개선 항목으로는 

   1) 상담석 컴퓨터 수리

   2) 상담석 깨진 표시판 교체

   3) 샴푸대 수납장 수리 및 교체

   4) 출입문에 깨진 벽면 처리






인터넷에서 예약이 가능한 미용실 아이펠마르

www.eifelmaa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