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컨설팅기타업체/쉬즈네일

네일천국의 쉬즈네일 아카데미의 교육 수료생 무상 창업 지원을 위한 공동브랜드 헤븐네일 뷰티숍

네일천국(주)에서 운영하고 있는 쉬즈네일 아카데미와 헤븐네일 공동브랜드 컨설팅을 맞고 있는 미용경영컨설턴트협회 송팔용 컨설턴트(아이펠마르 주식회사 대표이사)는 네일천국(최수미 대표이사, www.shesnail.com)과 네일 시장의 활성화와 소규모 네일 뷰티숍(샵)의 손익개선을 위한 노력으로 아카데미 교육 프로그램의 재편 및 현실화, 교육 수료후 수료자들을 위한 무료 창업 지원 프로그램을 강화하기로 2012.11.21일 워킹그룹 회의에서 협의했다. 이날 회의에는 쉬즈네일 아카데미 천호점 권지우 대표도 참석하여 현자에서의 문제점과 해결방안에 대한 대안을 수립하였다. 네일천국(주)는 쉬즈네일 아카데미를 통해 네일아트 아티스트를 양성하고 학원 수료 후, 창업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공동브랜드 헤븐네일을 운영하고 있다.   



네일천국의 쉬즈네일 아카데미와 네일아트 뷰티숍 공동브랜드 헤븐네일은 타 아카데미와 차별화를 시도, 1:1전담 교사 운영제도를 도입하여 창업단계 기술까지 교육을 전담 강사가 지도하고 있는 국내에서 이름이 알려진 네일아트 학원이다. 쉬즈네일 아카데미를 통해 수료한 수료생들은 네일천국(주)에서 공급하는 다양한 네일 소픔들은 중간 유통 없이 공급받릉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공동브랜드 헤븐네일의 상호를 무료로 사용가능하다. 단, 전문성을 위해 쉬즈네일 아카데미에서 승인된 자에 한해 지원이 가능하다. 



네일아트 잘하는 네일숍은 쉬즈네일 아카데미를 수료한 사람들이 운영하는 공동브랜드 헤븐네일이다. 헤븐네일은 네일아트 잘하는 사람들의 모임이 되고자 매월 2회 이상의 정기 교육을 통해 최신 네일아트 트랜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쉬즈네일 아카데미에서는 전 수강생을 전문 네일 아티스트로 양성하기 위해 1:1 전담 강사가 3개월 이상 교육을 곁에서 지원해준다.



쉬즈네일 아카데미 공동브랜드 헤븐네일 원장 및 임지원들은 2012년 하반기 건국대 뷰티아카데미 네일교육을 통해 트랜드를 이해하고 전문 시술을 구현할 수 있도록 기술 교육을 실시했다. 헤븐네일 직원들은 쉬즈네일 아카데미에서 무료로 진행하는 월간 정기 교육에 참석하여 기술 심화 교육도 받을 수 있다.  



최근 네일아트 구현 방법은 아트를 그리기 보다는 젤을 이용한 소품으로 작품을 만드는 경향이 많아졌다. 따라서 쉬즈네일 아카데미에서는 네일아트 구현 능력에 젤을 이용한 작품 구상 및 제작 능력을 향상시켜 학원 아카데미를 수료한 후, 창업시 경쟁력을 가지게 하고 있다. 또한, 네일천국으로 부터 유통 단계를 제거한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공급받아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곳이다.



네일아트 잘 가르치는 학원으로 쉬즈네일 아카데미는 제법 네일아트 기술을 배우려 하는 사람들에게는 널리 알려져 있다. 학원 수강 기간을 최소한으로 하여 수강생들의 교육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교육 수료 후 쉬즈네일 아카데미 수료생들의 성공창업 확률을 높이기 위해 무료로 창업을 지원하고 있으며, 브랜드를 공동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바로 공동브랜드 네일숍 헤븐네일이다. 네일아트 잘 가르치는 학원 아카데미는 수강생의 사전 사후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국내 유일의 네일숍이다.  



네일천국(주)은 쉬즈네일 아카데미와 헤븐네일을 지원하는 법인이다. 주식회사 법인인 네일천국은 네일 미용인을 위한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는 책임과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사회적 책임으로는 영세 소상공인 네일 뷰티숍의 손익을 개선하기 위한 노력으로 미용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기 위한 단계별 역량강화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것이다.



네일아트 시장 활성화를 위한 아카데미 및 공동브랜드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는 아이펠마르(주) 송팔용 대표는 2012년 7월부터 네일천국(주)의 학원 공동브랜드 쉬즈네일 아카데미와 네일샵(숍) 공동브랜드 헤븐네일의 시스템 표준화 및 메뉴얼 작업을 수행하고 있다. 또한, 기술 중심적 시장에서 탈피, 경영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전문경영을 위한 관리회계적 사고를 가질 수 있도록 쉬즈네일 아카데미에서 교육 훈련을 진행하고 있다. 지역 중심의 다양한 공동브랜드 지원 컨설팅을 수행하고 있는 아이펠마르(주)는 건국대학교 향장미용과학연구소와 공동으로 개발한 미용실 공동브랜드 아이펠마르(www.eifelmaar.co.kr) 시스템을 이용하여 미용경영컨설턴트협회 산하 교육 및 경영개선, 홍보 및 마케팅 컨설팅 협력업체로 주도적인 활동하고 있는 기업이다.



미용경영컨설턴트협회

www.bmca.co.kr

Tel.070-8778-9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