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컨설팅기타업체/쉬즈네일

네일샵 창업 네일아트 전문교육 및 네일아트 창업자 무상지원 사후관리 프로그램 쉬즈네일아카데미

네일샵 창업 네일아트 전문교육 및 네일아트 창업자 무상지원 사후관리, 네일샵 창업자를 위한 공동브랜드 헤븐네일은 네일천국(주)에서 운영하는 쉬즈네일 아카데미(031-932-7830)에서 수료한 수강생들의 사후관리를 위한 네일창업 프로그램이다. 사후관리 하면 대부분 유료라 생각하는데 네일샵 공동브랜드 헤븐네일은 다르다. 바로 무료 창업지원 네일샵 창업자 사후관리 프로그램이다. 최근 정부의 창업지원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있지만 실효성에 있어 효과가 지극히 떨어진다는 것이 업계 종사자들의 의견들이다. 이에, 네일천국(최수미 대표) 쉬즈네일아카데미의 헤븐네일 네일샵 공동브랜드는 네일샵 창업자를 위한 무료창업을 지원, 기업의 사회적 책임으로서 큰 의미를 가지고 있다.

 

 

고양 일산 라페스타에 위치한 쉬즈네일 아카데미 일산점 (헤븐네일 일산점 포함)은 네일아트 전문기술 습득 후 수간자의 창업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실시, 네일아트 전문 기술 습득으로 이름이 알려진 네일 학원이다. TV방송 및 미용잡지등에 소개되어 유명해진 이름이 알려진 네일아트 잘 가르치는 학원으로 알려져 있다. 일산 고양에서 이름이 알려진 쉬즈네일 아카데미 일산점(031-932-7830)은 모든 수강자들에게 성공창업 성공경영의 기술 및 경영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일산 네일아트 잘 가르치는 학원 쉬즈네일아카데미는 공동브랜드 헤븐네일 창업 이후, 창업자들의 전문 기술 습득과 역량 향상을 위해 매월 1회 이상의 신기술 무료 네일아트 기술교육을 쉬즈네일 아카데미에서 실시하고 있다. 또한, 반기별 네일아트미용워크샵을 실시, 네일아트의 표준화 전문화 차별화를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일산 네일아트 잘 가르치는 학원 쉬즈네일 아카데미의 창업지원 프로그램인 공동브랜드 헤븐네일 컨설팅은 미용경영컨설팅협회 송팔용 컨설턴트가 직접 컨설팅을 지원하고 있다.

 

 

공동브랜드 시스템 컨설팅을 수행하고 있는 송팔용 컨설턴트는 헤븐네일의 특징에 대해 다음과 같이 이야기 하고 있다. '3개월간 쉬즈네일 아카데미 교육과정을 통해 자영업 창업이 가능토록 기술 교육에서부터 전문 트랜드 교육까지 1:1 책임 전담제 교육을 수행하며, 수료생을 대상으로 무료 창업지원 사후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공동브랜드라는 미래지향적 조직체를 통해 공동의 노력과 성과를 공유하는 것'이라고 말한다.

 

 

뷰티산업의 발전과 개선을 위해 업종별, 지역별 특성을 살린 공동브랜드 조직화 컨설팅을 수행하고 있는 아이펠마르(주)는 '뷰티산업 교육 및 공동브랜드 컨설팅' 전문기업으로 미용실 공동브랜드 컨설팅에 이어 네일아트 공동브랜드 컨설팅을 수행, 뷰티서비스 산업의 전문화에 기여하고 있다. 아이펠마르(주)에서 수행하고 있는 뷰티 미용 창업과 경영 컨설팅은 뷰티산업의 발전을 위한 사회적 책임에서 수행되는 사업이다. 

 

 

따라서 네일천국(최수미 대표)의 공동브랜드 헤븐네일은 철저히 네일인을 위한 브랜드로 표준화와 전문화, 차별화에 중점을 두고 개인의 역량개발과 경쟁력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 그 결과 헤븐네일 숍(샵)은 네일아트 잘하는 곳으로 이름이 알려져 네일 삽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일산 고양 네일아트 잘하는 곳 일산 헤븐네일, 네일아트 잘 가르치는 학원 쉬즈네일 아카데미 일산점은 네일아트를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유명한 네일샵으로 신기술 네일아트 트랜드 교육과 시술에 집중하여 고객 미용서비스 품질 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 일산 고양 네일아트 잘하는 네일샵은 잘 가르치는 학원에서 배운 네일아티스트이기 때문이다. 네일을 배우고 싶은 모든 분들과 네일아트를 시술 받고 싶은 모든 사람들이 언제나 방문할 수 있는 곳, 일산 쉬즈네일 아카데미 & 헤븐네일 네일샵. 방문전 사전 예약은 필수 * 031-932-7830 *

 

 

네일아트 전문 기술 교육 쉬즈네일 아카데미

Tel.031-932-7830

www.shesnail.com

 

 

공동브랜드 조직화 컨설팅 아이펠마르(주)

Tel. 070-8778-9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