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경영/산업지식

향미연 피부미용클럽 창립총회 성황리 개최

건국대 향장학과 동문들은 한국 뷰티서비스 산업의 개선과 발전을 위한 대의를 위해 '향미연' 피부미용클럽을 결성, 지난 2012년 9월25일(화) 건국대 산학협동관에서 창립 총회를 개최했다. 창립 총회에는 '건국향미연'의 뜻을 같이하고자 하는 향장동문 약 100여명이 참석하여 '건국향미연'의 의미와 추구하고자 하는 뜻을 같이 했다.

 

향미연은 향장미용과학연구소(소장 최태부) 조직 내, 미용산업부문 활성화을 위한 활동 팀으로 피부미용클럽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대 팀장으로는 김윤나 팀장(클럽장)이 회장으로 추대되어 건국향미연을 꾸려나가고 있다. 김윤나 팀장은 창립총회 인사말에서 '향미연은 구성원 하나 하나가 자긍심을 가지고 있으며 자발적 참여로 한국 미용산업의 개선과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며 피부미용클럽의 미래지향적 활동과 관심을 강조했다.

 

 

향장미용과학연구소 최태부 소장은 이날 창립 총회시 개회사 및 인사말에서 건국향미연의 향후 활동 계획과 의미를 전달, 피부미용클럽이 산업 활성화의 구심체로 그 역할을 수행해 나갈것이라고 강조했다. 건국향미연의 발전을 위해 최소장은 '피부미용클럽 회원으로 구성된 구성원 모두가 상호 발전을 위해 노력할 때 시너지 효과가 극대화 될 것이며, 향미연을 발전시키고 나아가 미용문화 개선에 이바지하는 공로자로 인정할 것'이라 강조, 전체 회원의 열정적 참여를 독려했다.

 

 

향미연 회원 가입과 관련, 2012년까지 건국대 향장 동문이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다. 하지만 2013년 부터는 회원 가입을 제한하여 운영할 계획이며, 일반인에게도 일정 자격이 주어지면 향미연 회원으로 가입시킬 예정이다. 건국향미연의 무궁한 발전을 기대해 본다.

 

 

 

 

 

 

 

 

 

 

2012.9. 26

향장미용과학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