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와정보/TV및기사

헤븐네일 공동브랜드 5개점 오픈

네일창업, 공동브랜드 '헤븐네일' 네일숍 5개점 오픈, 네일숍 공동브랜드 헤븐네일이 출범한지 1개월만에 네일아트 미용인들 사이에 인기 브랜드로 집중 조명을 받기 시작했다. 지난 7월에 네일산업 활성화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수행한다는 목적으로 시작된 공동브랜드 '헤븐네일'이 회원점을 모집한지 불과 1개월만에 5개의 회원점을 오픈시켰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라페스타점에 이어 구리시의 수택점, 남양주시의 진접점, 부천시의 부천점, 서울 은평구의 독바위점, 일산 서구에 덕이점이 오픈했다.

헤븐네일은 (주)네일천국(대표 최수미)에서 직접 운영하는 쉬즈네일 아카데미 수료생들에게 성공창업, 성공경영을 위한 사후관리 프로그램으로 기획된 것이다. 수료자 중에 약10%만이 사업화에 성공, 약90%는 창업과 경영에 대한 두려움으로 기술을 사장시켜 왔다. 하지만 네일숍의 복잡한 창업 절차나 세무 및 법률적 문제를 자문하고, 표준화된 제품 및 시스템 지원, 전문경영 시스템 지원, 네일아트 신기술 교육 및 트랜드 개발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등을 운영함으로 성공창업에 대한 자신감을 불러 일으켜 노동 인력의 사회 참여와 신규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있다.

공동브랜드 시스템 컨설팅을 수행하고 있는 송팔용 컨설턴트는 헤븐네일의 특징에 대해 '3개월간 쉬즈네일 아카데미 교육과정을 통해 자영업 창업이 가능토록 기술 교육에서부터 전문 트랜드 교육까지 1:1 책임 전담제 교육을 수행하며, 수료생을 대상으로 무료 창업지원 사후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공동브랜드라는 미래지향적 조직체를 통해 공동의 노력과 성과를 공유하는 것'이라 전했다. 헤븐네일의 론칭이 네일인의 관심과 더불어 시장 성장의 원동력인 소상공인 네일숍의 활성화에 기여하여 산업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해 본다.

www.heavennail.com

 

 

미용경영컨설턴트협회

www.bmc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