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가발 뷰티자인(Beautyjain) 미용실 수익개선 모델로 오프라인 론칭, 패션가발 공동브랜드 뷰티자인(www.beautyjain.com, Tel.02-2681-9288, 경기도 광명시 본사 소재)이 미용실 수익성 향상 모델로 온-오프라인을 통해 패션가발 공급을 시작했다. 기존에 가발 시장은 기능성 가발 중심으로 고가의 오프라인 시장만으로 발전되어 왔으나, 최근 연예인들의 이미지 변신 및 개성 표현용으로 시장이 성숙되면서 온라인 중심의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이는 가발이 숨기고 싶은 곳을 가리는 도구에서 패션용 악세사리로 인식의 패러다임이 바꼈다는 것을 의미한다.
뷰티자인은 온라인 외 오프라인 공급으로 패션가발 소비자와 미용실에게 강한 인상을 심어주고 있다. 인터넷에서 구매한 고객들 대부분이 쇼핑몰에서 보여지는 제품과 색상 및 스타일이 달라 불만이 높았는데 오프라인 판매로 이를 극복했으며, 스타일랑 시술외 특별한 제품이 없었던 미용실에 손익 개선용 모델로 역할을 수행했다는 것이다.
패션가발 뷰티자인은 중간 유통을 경유하지 않고, 직접 미용실에 제품을 공급함으로 비용적인 측면에서 최종 판매자와 소비자를 동시에 만족시키고 있다. 인터넷 판매가와 동일한 가격으로 미용실에서 판매한다는 것이다. 또한, 품질적 차별화를 위해 현업 미용실 원장 및 헤어디자이너들로 구성된 WG(Work Group)의 상품기획팀과 연구개발팀을 운용함으로 빠르게 변화되어 가는 패션 트랜드를 즉시 제품으로 반영하여 OEM으로 생산할 수 있는 시스템과 조직을 갖추고 있다.
최근 패션가발 뷰티자인의 판매량 증대에 대해 서동욱 대리는 '입점 미용실에서 패션가발을 구매할 경우, 고객이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착용한 후 선택하기 때문에 제품에 대한 만족도가 상대적으로 높고, 헤어디자이너가 착용 상태에서 스타일링을 해주기 때문에 고객 재방문율이 80% 이상이며, 인모와 견주어 물리-화학적 특성이 우수한 오가시스케라틴(OCK) 제품으로 품질을 안정화한 결과'라고 말했다.
패션가발 뷰티자인의 미용실 입점가는 뷰티자인 쇼핑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입점시 오프라인 판매점으로 등록되어 미용실 홍보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뉴스와정보 > TV및기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명 미용실 방송에서 소개된 광명 최고의 머리잘하는 미용실 아이펠마르 (0) | 2012.12.05 |
---|---|
TV 방송으로 유명해진 미용실 공동브랜드 아이펠마르 방송 촬영 (0) | 2012.11.27 |
화장품신문 성공기업의 조건 - 송팔용 대표 컬럼 (0) | 2012.09.06 |
헤븐네일 공동브랜드 5개점 오픈 (0) | 2012.09.06 |
[기사] 네일 공동브랜드 '헤븐네일' 전문 컨설팅으로 최고의 브랜드화 (0) | 2012.08.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