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아카데미

공동브랜드 아이펠마르 미용실 협의체 경영자양성과정 1회차 경영자전산교육 고객관계관리프로그램 2011.10.21

공동브랜드 아이펠마르 협의체는 고객의 미용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고객관계관리(CRM) 교육을 진행하였다. 이번 교육은 아이펠마르와 협업되어 있는 AHASOFT의 신프로그램 단골플러스(&모바일)에 대한 사용 강의였다. 기존에 사용하고 있었던 OK 프로그램을 한단계 업그래이드 시킨 고객관계관리 프로그램은 공동브랜드 아이펠마르가 추구하는 고객 지향의 미용실을 만들기 위해 꼭 필요한 툴(TOOL)로서 전직원의 원활한 현장 사용을 위한 집체 교육으로 경영자양성과정 중 경영자전산교육에 포함하여 진행되었다. 본 교육을 지원해주신 아하소프트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미용실 공동브랜드 아이펠마르 협의체는 지난 9월 제주관광대학교 워크샵을 통해 아이펠마르(주)에서 공동브랜드 협의체로 분사, 교육 및 컨설팅을 아이펠마르(주)에 의뢰하여 진행된 첫번째 교육으로 의미가 있다. 아이펠마르(주)는 이번 교육을 통해 중소형 미용실들이 익숙하지 않은 전산교육을 일선 미용산업에 확대 적용하는 최초의 공동브랜드 미용실이 되었다. 공동브랜드 아이펠마르는 한국 미용산업의 한단계 높은 발전에 기여하고자 전산의 현장 사용을 확대, 미래 미용시장 선점을 위한 포석으로 중장기적인 플랜을 세워 단계별로 협의체 내 회원점 육성할 예정이다. 아이펠마르는 실시간 예약과 스마트폰을 이용한 고객과 미용실의 양방향 통신, 아이패드 또는 테블릿PC를 이용한 고객 논높이를 향상하는 컨턴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교육이 뜻깊은 것은 지방에서 처음으로 가입된 아이펠마르 마산점 박수빈 원장이 직접 교육에 참석했다는 것이다. 아이펠마르 협의체 각 회원점의 경영자들은 박원장의 교육 참석에 박수를 보냈으며, 향후 성공미용실을 만들기 위해 상호 협업할 것을 다짐했다. 공동브랜드 아이펠마르 미용실은 언제나 표준화와 전문성으로 차별화하는 국내 최고의 중소형 미용실이 되고자 일신우일신 할 것이다. 이번 교육에 참석한 아이펠마르 난향점(신림점), 신월점, 구로점, 의정부점, 광명점, 마산점 임직원에게 감사드리며, 아하소프트 강인웅 대리와 황상화 주임의 교육강의 및 지원에 감사의 뜻을 공동브랜드 아이펠마르 협의체를 대표하여 전한다.

 

본 교육은 경영자양성정규과정 경영자전산교육 1회차 교육으로 진행되었으며, 11월4일, 18일까지 교육이 진행된다. 아이펠마르 경영자양성정규과정은 교육의무제에 의해 진행되며, 2회차 교육부터는 경영자를 중심으로 교육을 운영하게 된다. 미용인들이 가장 어렵게 생각하는 전산교육을 경영자양성과정에 포함시켜 전산 프로그램과 인터넷의 활용도를 높여 자체 홍보 및 경쟁력을 향상시켜 지역의 최고 브랜드 미용실이 될 수 있도록 설계된 아이펠마르(주)의 교육프로그램이다.

 

하기 사진은 2011년 10월21일 경영자전산교육 1회차 미용실 고객관계관리(CRM Solution 전산교육)프로그램 사용 실무 교육사진이다.

 

 

 

 

 

 

 

 

 

 

 

 

 

 

 

 

 

 

 

 

 

 

 

 

 

 

가열찬 회원점의 교육 참석의 열정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한국 최고의 공동브랜드 아이펠마르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상호 힘이되어 주는 모습이 자랑스럽습니다. 여러분은 한국 뷰티서비스 산업의 개선과 발전에 이바지하는 중소형 미용실의 지역 대표 미용실임에 분명합니다. 아이펠마르 미용인들이 자랑스럽습니다. 2012년 대한민국에 미용실의 혁명, 대전환기를 이끌어 냅시다. 화이팅~!

 

 

  뷰티공동브랜드 아이펠마르(주) I EMBC (미용경영컨설팅전문기업) I Tel.070-8778-9288 

경기도 광명시 광명6동 346-46번지 광명현대빌딩 204호, 303호  I  www.eifelmaar.co.kr

향장미용산업연구소 미용창업및경영교육 아카데미  I  http://cafe.daum.net/eifelmaar1